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하이디 배종옥, 진짜 왕건이기는 했다!!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3라운드 고?

반응형

복면가왕 하이디 배종옥, 진짜 왕건이기는 했다!!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3라운드 고?

 

복면가왕 하이디 배종옥 깜짝 등장! 사진:mbc

 

복면가왕 하이디 정체는 배종옥이었다. 2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빨간머리앤과 복면가왕 하이디가 맞붙은 상황. 복면가왕 빨간머리앤은 정말 1급수의 맑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서, 귀를 호강시켜주었다. 저렇게 맑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

 

고운 목소리에 부드럽게 표현해내는 능력 여기에 포근함과 여유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솔직히 정체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로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다면 분명히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 과연 복면가왕 빨간머리앤이 어디까지 갈지도 궁금해진다.

 

 

분명히 3,4번째 무대쪽에서는 복면가왕 팝콘소녀인 알리가 3라운드에서 올라올테니 복면가왕 빨간머리앤이 알리를 이길수는 없을 것이고, 그렇다면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지도 김국환이 올라올텐데 과연 김국환을 이길 수 있을까? 하는 게 초점이 되겠다. 사실 개인적으로 복면가왕 빨간머리앤이 다음 주에 복면가왕 지도인 김국환을 이길거라 보여진다.

 

왜냐하면 그동안 복면가왕 판정단의 성향으로 보면 약간 올드한 창법을 좋아하지는 않은 모습을 보여왔으니 말이다.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승리. 3라운드 가지 않을까? 사진:mbc

 

그러나 100퍼센트 자신할수는 없다. 때로는 노래라는 것으로 인해서 승패가 결정나기도 하는게 복면가왕인데 다음주 방송을 보지도 않은 상황에서 쉽게 자신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하다. 더구나 복면가왕 지도인 김국환 아저씨가 가진 내공도 무시할 수 없으니 말이다.

 

다음 주 첫번째 2라운드 대결이 이런 점에서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어쨌거나 다음 주 이야기는 다음 주 이야기고 복면가왕 하이디가 배종옥이라는 것은 정말 깜짝 놀랬던 부분이다. 분명히 목소리를 들어봐서는 중견 여배우 일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배종옥이 나올 줄이야.

 

복면가왕 하이디 배종옥 사진:mbc

 

복면가왕 하이디가 그렇게 노래를 썩 잘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듣기좋은 시간이었는데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배우인 배종옥이 나올 줄 누가 알았을까? 분명히 김성주 아나운서가 방송 초반에 김구라에게 왕건이가 몇개 있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 말에 딱 맞는 상황이긴 했다.

 

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종옥이 나왔으니 말이다. 복면가왕 제작진의 섭외력에 놀랄뿐이다.

 

어떤 이들은 배종옥이 나와서 노래를 하는게 무슨 가요 프로그램이냐고 이야기를 하는데, 물론 복면가왕이 가창력이 좋은 가수들이 감탄스러운 무대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지만 편견없이 보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임을 생각해보면 배종옥이 나온게 문제라고 보여질 수 없다. 어쨌거나 김성주가 왕건이가 몇개 왕왕건이도 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아무래도 왕왕건이는 복면가왕 팝콘소녀인 알리를 뜻하는 이야기일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