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라디오스타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혼가면 우결로서는 대박!

반응형

라디오스타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혼가면 우결로서는 대박!

 

라디오스타 서인영 출연. 사진:mbc

 

라디오스타에 서인영이 나왔었다. 이번에 나온 출연진들 중에 가인이나 화요비에 이야기가 많이 집중되다보니 서인영의 이야기가 그리 많게 남지는 않은 상황. 그래고 그 중에 주목하게 되는 이야기가 바로 서인영과 크라운제이에 관한 이야기라고 하겠다.

 

대한민국 예능프로그램에서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것이 바로 우리 결혼했어요다. 지금은 유사한 프로그램들도 많고 꽤나 오랜시간이 지나기도 했지만 우리 결혼했어야 처음에 방송이 되었을때는 사실 엄청나게 많은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다.

 

 

가상 결혼이라는 점. 그리고 스타들의 결혼생활이라는 점등이 주목받았던 것. 그리고 이런 우리 결혼했어요가 든든히 시작할 수 있었던데는 서인영 크라운제이 커플이 꽤나 한몫 단단히 했었다. 다른 연예인 커플들이 우결을 통해서 판타지를 보여주었다면,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현실을 보여주면서 공감지수를 제대로 올리는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덕분이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엄청나게 주목받았던 우결 커플이기도 했다.

 

그런데 우결이 끝나고 나서도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 계속해서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라고 한다. 이미 최고의 사랑에서도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뭉치기도 했고,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도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의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가인 서인영. 서인영이 과거 나르샤가 나이를 낮추고 활동할때 반말을 한적이 있었고 이에 가인이 열받았었다는 이야기를 한 부분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mbc

 

서인영에게 결혼은 자신이랑 하자고 크라운제이가 말했다고. 사진:mbc

 

가장 주목하게 되는 부분이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 결혼할수도 있다는 이야기였다. 자신을 다 맞춰줄 수 있는 그런 남자가 크라운제이라고 말을 한 것이다. 그리고 크라운제이가 결혼은 자신이랑 하자고 서인영에게 이야기를 한적도 있다고.

 

서인영 또한 크라운제이와 결혼할 생각이 조금은 있다고 한다. 사진:mbc

 

만약 이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우결로서는 대박이라 하겠다. 우결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여기에는 비니지스적인 관계로서의 모습도 없잖아 있었던 상황. 그러다보니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가 존재하기도 했는데 그래도 이를 중화시켜줄만한 사건(?)이 될 수 있는 게 크라운제이 서인영 결혼이겠다.

 

그냥 가상 부부이기는 하지만 결국 서로에 대한 마음이 실제 부부로 만들어줄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고 그게 우결로서는 진정성이라는 점에 크게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부분이 되기 때문이다. 물론 라디오스타에서 서인영이 잠깐 언급하고 만 것이지만 실제화된다면 정말 대박사건이 될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