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최정문, 사인까지도 지니어스. 최정문 지적호기심 대단한듯
문제적남자 최정문. 사진:tvN
문제적남자에 최정문이 나왔다. 지니어스에 나오기도 했던 최정문은 확실히 뇌섹남 프로그램에 나올만했다. 이번 문제적 남자에 나온 문제들을 푸는데 있어서 최정문이 다 풀어놓은 답을 전현무가 낼름 받아먹기도 하는 등. 최정문은 문제적 남자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기도 한 것.
최정문은 7살때 최연소 멘사 회원이 되기도 했다고. 그녀의 오빠가 시험을 보러갈때 자신은 나이 때문에 기다리곤 했는데 멘사테스트의 경우는 나이랑 상관이 없어서 받을 수 있어서 테스트에 통과했고 멘사회원이 되었다는 것. 멘사회원 인증서에 나온 최정문의 아이큐는 무려 156.
이뿐이 아니라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에 5개의 영재교육원을 수료하기도 했고, 서울대를 178학점으로 졸업하기도 했다고. 문제적남자에서 최정문은 서울대를 178학점으로 졸업하기 했는데, 원래 그녀의 전공은 산업공학과임에도 불구하고 이과든 문과든 상관없이 다른 과의 수업들도 여러개를 들었다고 한다. 최정문의 지적호기심이 엄청나게 강한 것을 볼 수 있는 장면이었다.
이런 최정문이다보니 연예인으로서 그녀의 사인 또한 특이했다. 바로 문제적남자에서 최정문이 자신의 사인에 들어가는 수식을 알려주었는데, 그 수식을 풀어내면 하트가 나오는 것.
문제적남자 최정문 사인에 이런 문구를 적는 연예인이 어디 있나?. 사진:tvN
솔직히 문송합니다의 입장인 나로서는 최정문이 자신의 사인에 수식을 푸는 것을 설명해주는데도 이해를 할 수 없었던 상황이었다. 사인을 그렇게 할 정도로 두뇌유희를 즐기는 최정문의 모습은 이후에 문제적 남자에서도 계속해서 드러나는 모습이 있었다.
초등학교때도 자신이 잃은 책으로 키를 재기도 했다는 것. 종류상관없이 방학동안에 여러권의 책을 읽으면서 그 읽은 책으로 키를 쟀다고 하니 얼마나 어렸을때부터 지적 호기심이 강했는지를 볼 수 있는 부분이었다. 여기에 최정문의 요일맞추기도 신기했다.
문제적남자 최정문은 확실히 두뇌유희를 좋아하는 듯. 사진:tvN
연도와 월과 일을 말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무슨 요일인지 맞추는 것. 문제적 남자 멤버들의 생일을 듣고 그 요일을 바로 말하는 최정문은 이렇게 요일을 알기 위해서 자신만의 공식을 만들어놓고 있었던 것. 그 공식을 풀어서 설명하는데만 해도 참 복잡하던데, 최정문은 태연하게 그걸 설명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요일이 궁금하면 그냥 달력이나 핸드폰을 통해서 찾아볼텐데 공식까지 만들어서 이것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최정문은 지적유희를 제대로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번에 문제적 남자에 나온 최정문의 모습을 보면 확실히 그녀는 지니어스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