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혼술남녀 박하선 깨방정댄스, 이런게 바로 박하선의 매력이쥐

반응형

혼술남녀 박하선 깨방정댄스, 이런게 바로 박하선의 매력이쥐

 

혼술남녀 박하선. 사진:tvN

 

혼술남녀에서 박하선이 깨방정댄스를 추는 모습이 있었다. 혼술남녀 5회에서 진정석이 자신을 좋아하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 박하선은 강사로서 인정을 받는 모습이나 모든게 술술 풀린다는 기분에 한껏 업되어서 기분을 표출하고 싶었던 것.

 

그런 박하선이 선택한 방법이 바로 500원짜리 코인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거였다. 오락실에 있는 코인 노래방에 들어간 박하선은 혹시나마 공시생들이 자신을 알아볼까봐 긴 머리를 앞으로 내리고 거기에 선글라스로 고정을 한채 샤샤샤를 외치며 깨방정댄스를 추었던 것.

 

 

그러면서 공명이 보자 부끄러워서 음악을 끄고 바로 움츠려버리는 이런 모습은 딱 박하선만이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 아니었을까 싶다. 원래 박하선을 처음에 봤던 게 사극에서 중전으로 나왔었는데 한없이 진지해보이는 박하선의 그 이미지가 하이킥에서 엄청나게 망가지는 꽈당녀로 바뀌더니 이제 그게 하나의 박하선만의 매력이 된 것이 사실이다.

 

이번 혼술남녀에서도 사실 깨웃음이 나오는 것은 바로 박하선이 보여주는 여러 꽈당들. 아마 다른 여배우들이 했으면 이렇게 살리진 못했을 것 같다.

 

혼술남녀 박하선 깨방정댄스 빵터지는 장면이었다. 사진:tvN

 

박하선은 그냥 보면 무엇인가 한없이 진지해보일것만 같은 그런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여기에 깨방정이라는 그리고 꽈당이라는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덧씌울 수가 있는 배우다.

 

그래서 이번에도 또 하나의 레전드 짤이 나오게 된 것. 정말 머리를 그렇게 앞으로 뒤집은채 선글라스를 쓰고 깨방정 댄스를 추는 박하선 덕분에 웃을 수 있는 장면이었다. 박하선이 가지게 될 삼각관계도 흥미진진하지만 혼술남녀에서 박하선이 또 어떤 모습으로 깨방정웃음을 주게 될지도 상당히 흥미진진하게 보게 되는 부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