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해피투게더3 제시 유재석 당황시킨 이유-정준하 박명수의 환상 펀치라인.

반응형

해피투게더3 제시 유재석 당황시킨 이유-정준하 박명수의 환상 펀치라인.

 

해피투게더3 제시, 정준하, 산이, 씨잼. 사진:kbs

 

이번주 해피투게더는 제시 산이 씨잼에 정준하가 나왔다. 바로 쇼미더스웩특집. 원래 래퍼들로 구성된 특집을 하려고 했지만 비와이가 일이 있어서 참석을 못했기에 정준하가 나오게 된 것이다. 그런데 해피투게더 정준하 섭외는 말 그대로 신의 한수였다.

 

분명 요즘 힙합이 대세이긴 하지만 래퍼가 예능을 잘한다는 법이 없는 마당에 예능에서 산전수전 다 겪은 정준하를 섭외한 것은 정말 잘한 일이었다. 그리고 실제로 제시 산이 씨잼이 해피투게더에서 그리 딱히 보여준 재미는 없었다는 점이 정준하 섭외가 정말 잘된 일이었음을 보여준다.

 

 

사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뭉치게 되면 그 프로그램은 일단 시너지 효과가 살아나게 된다. 그도 그럴것이 10년을 함께 해온 무도 멤버들 아니던가? 자연스럽게 서로에게서 캐미가 나올 수 밖에 없는 것이고 이번에 유재석-박명수-정준하로 이어진 이 무도 멤버들로 인해서 자연스레 분위기가 살아날 수 밖에 없었다. 특별히 하와 수로 불리워지는 박명수와 정준하의 합은 정말 짜놓지 않아도 각본보다 재미있는 상황.

 

특별히 무엇보다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서 정준하의 랩은 최고의 웃음을 주는 시간이었다. 지난 쇼미더머니5에서 했던 랩을 다시금 해달라는 유재석의 부탁에 어쩔 수 없이 랩을 하러 앞에 선 정준하.

 

해피투게더3 정준하 랩으로 빵터진 상황. 사진:kbs

 

"웃지마"로 시작하는 정준하의 랩은 "웃지마"와 동시에 몸에 지니고 있는 소품들이 날아다니면서 도저히 웃지 않을 수가 없는 분위기로 바뀌었고 정준하의 랩 가사와 너무나도 절묘해서 빵빵 터지던 순간이었다.

 

이렇게 이번주 해피투게더3는 비와이가 없는 대신 정준하가 게스트로 섭외가 되면서 웃음 분량 제대로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정준하 외에 산지 제시 씨잼의 경우는 래퍼로서 랩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토크를 이어나갔는데 이번에 제시의 폭탄발언으로 유재석마저 말문이 막히는 상황이 있었다.

 

해피투게더3 엄현경도 꼭 하나씩은 터트리고 가는듯 . 사진:kbs

 

제시는 디스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자신도 사람이라 자신에게 달린 악플들을 다 읽어본다고 말을 했다. 그러면서 갑자기 자신의 가슴성형을 한 것을 털어놓게 된 것. 처음에는 이거라고 말을 하면서 시선으로 가리키다가 잘 못 알아듣는 것 같으니 가슴성형을 대놓고 말을 한 제시.

 

해피투게더3 제시의 갑작스런 성형고백에 유재석도 당황했다. 사진:kbs

 

당연히 유재석을 비롯한 다른 남성출연자들이 당혹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 아무래 공영방송이다보니 자연스레 발언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유재석은 이런 제시의 발언에 잠시 문 좀 닫고 오겠다면서 녹화장의 문을 닫고 오는 애드립으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노련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제시는 자신의 가슴성형 수술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면서 자신이 한게 맞는데 했으면 했다고 솔직하게 말하는게 낫지 않냐며 했으면서도 안한척 감추는 것을 오히려 지적하는 모습이 있었다. 확실히 제시다운 발언이었다. 거침없이 솔직한 제시의 토크에 비록 유재석 마저 당황하기는 했지만 제시의 말이 틀린것이 없다고 보여진다. 그리고 그게 제시의 매력이기도 하고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