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너의목소리가보여3 메이트리 실검 장악한 이유. 환상적이었다.

반응형

너의목소리가보여3 메이트리 실검 장악한 이유. 환상적이었다.

 

너의목소리가보여3 아이오아이, 메이트리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서 엄청난 실력자가 출연했다. 바로 메이트리. 이번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아이오아이 편에서 메이트리는 맨 마지막까지 음치로 선택을 받지 않으면서 아이오아이와 함께 같은 곳에서로 음원출시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아이오아이 편은 엄청난 실력자들이 합류했었던 상황. 샤우팅이 넘치는 극한 고음의 실력자가 있는가 하면,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 합류했던 실력자가 나와서 감성이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그런 실력자들이 탈락했어도 괜찮았던 것은 바로 이 메이트리가 있었기 때문.

 

 

정말 역대급 실력을 가졌다고 말해도 될만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서 메이트리의 출연은 엄청났다. 이들은 세계 합창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이들이라고, 사실 이들이 실력자라는 것은 목소리 한번 내지 않은 상황에서도 짐작하게 만드는 요소들이 몇 있었다. 첫번째는 이들의 모습이 너무나도 진지해보인 상황. 왠만해서는 뭘 웃기거나 반전을 주기 위해서 음치를 섭외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안들게 하는 모습이었다.

 


너의목소리가보여3 앵그리싱어와 메인작가 히든카드 둘다 엄청난 실력자. 사진:mnet

 

여기에 립싱크 또한 음치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모습이 이들이 실력자임을 짐작하게 만드는 부분이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단서는 바로 가져온 사진. 바로 이명박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정말 방송에서 나온 말처럼 이게 조작된 증거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어마어마한 사진.

 

단순히 뻥이었다고 웃고 넘기기에는 사진속 인물이 그렇게 할 분위기가 아니었던지라 너의 목소리가 보여3에서 메이트리를 실력자로 생각할 수 밖에 없었던 부분이었다.

 

너의목소리가보여3 메이트리 역대급 실력이었다. 사진:mnet

 

그리고 결국 마지막에 아이오아이가 메이트리와 함께 무대를 꾸미고 싶다고 선택을 하면서, 결국 메이트리의 실력이 나오게 된 것. 정말 완벽하게 완벽했다. 아이오아이가 부른 같은 곳에서를 이렇게 고급화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엄청난 무대를 보여준 상황.

 

여기에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인터넷에서는 메이트리가 너의목소리가 보여3에서 Turn The Beat Around를 부르는 무대도 공개가 되었는데, 들어보면 왜 이들이 세계 합창대회 금메달리스트인지 100%이해할 수 밖에 없던 무대였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기는 인간의 목소리라고 흔히 말하는데 그 말이 흔하게 취급되지 않을 수 있는 말임을 제대로 보여준 상황이 메이트리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