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가마니, 3라운드 진출 및 가왕도전자는?

반응형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가마니, 3라운드 진출 및 가왕도전자는?

 

복면가왕 팽이소년 사랑합니다로 2라운드 진출. 사진:mbc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귀성길 허정민이 맞붙었다. 현재 복면가왕 팽이소년 정체는 딕펑스의 김태현으로 보는 의견이 많은 상황.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팽이소년이 김태현인지는 감이 확실히 잡히진 않는다.

 

이번에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귀성일 허정민은 사랑합니다를 불렀다. 달달한 곡을 부르기에 두 사람의 무대는 확실히 높은 수준으로서 만약 이날 복면가왕 4번째 무대였던 대성당들의 시대가 아니었다면 이 두 사람의 무대가 가장 주목을 받았을 것이다.

 

 

그만큼 듣기 좋았던 두 사람의 무대. 복면가왕 귀성길 허정민은 가수의 길을 내려놓고 배우의 길을 걸어온지 꽤 되었지만 여전히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다. 듣기 좋은 톤이 마음을 흔들어놓고 여기에 남성미에 여린 목소리까지 갖추고 있다는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의 말이 공감이 가는 상황이었다. 반면 복면가왕 팽이소년의 경우는 부드러운 목소리가 특징이었다.

 

여기에 너무나도 매력적으로 들려지는 음색이 정말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는 시간이었다.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은 복면가왕 팽이소년의 목소리를 가지고 낮고 굵은 여성목소리가 나기도 한다고 했는데, 그만큼 미성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느게 팽이소년의 상황.

 

복면가왕 귀성길 허정민도 노래가 상당히 좋았다. 사진:mbc

 

특별히 복면가왕 팽이소년이 힘을 다하지 않았다고 하는 말에 완전히 공감이 간다. 가지고 있는 또 무기는 제대로 꺼내지 않은 듯한 모습을 보였던 복면가왕 팽이소년. 그렇기에 사실 이번에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가마니의 승부가 더 주목이 된다.

 

이번 주 복면가왕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두 무대를 만들어낸 각각의 승자들이 아니던가? 특별히 복면가왕 가마니는 현재 역대급 듀엣무대를 만들어내면서 엄청나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그리고 복면가왕 팽이소년은 아직 칼을 제대로 뽑지 않은 상황. 이 두 사람이 부르는 노래대결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가마니 3라운드 진출자는 누가 될까? 사진:mbc

 

선곡을 무엇으로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또 달라지기 때문에 아직 2라운드를 보지 못한 상황에서 이들의 승부를 함부로 결정할 수는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예상하기에는 복면가왕 가마니가 복면가왕 팽이소년을 꺾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조심스레 해본다.

 

물론 그저 예상일 뿐이고 이렇게 좋은 실력자 두 사람이 맞붙는 것이기에 선곡이라는 점이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 같다. 어쨌거나 적어도 복면가왕 팽이소년과 복면가왕 가마니 둘 중에 한명이 3라운드에서 반대 토너먼트 승자를 이기고 가왕에게 도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