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손헌수 원석? 복면가왕 석봉이 비투비 서은광? 확실히 차이가 있었다.

반응형

복면가왕 손헌수 원석? 복면가왕 석봉이 비투비 서은광? 확실히 차이가 있었다.

 

복면가왕 손헌수 대 복면가왕 석봉이 상상속의 너. 사진:mbc

 

* 복면가왕 최신글은? ->> 2016/09/11 -복면가왕 석봉이 비투비 서은광 눈물, 난 오늘 그의 무대가 최고였다.

 

복면가왕 석봉어머니 정체는 손헌수였다. 그리고 복면가왕 석봉이 정체는 현재 서은광으로 추측되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이번주 복면가왕 2번째 무대에서 상상속의 너라는 곡을 불렀다.

 

확실히 복면가왕 석봉어머니로 나온 손헌수와 복면가왕 석봉이와의 가창력은 차이가 존재했다. 복면가왕 손헌수는 처음에 랩을 할때도 약간 숨찬 느낌이 느껴지는 반면, 반대로 복면가왕 석봉이가 랩을 할때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던 상황. 여기에 손헌수의 노래가 힘차고 거친소리로 매력을 냈던 것을 칭찬할만 했다.

 

 

하지만 복면가왕 석봉이의 경우는 일단 노래를 부를 때 여유가 넘쳐흐르는 모습이 존재했다. 여기에 미성 또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딱 좋았던 상황.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여기에 더해지면서 내공이 느껴지는 상황이었다. 그러다보니 복면가왕 석봉이를 두고 연예인 전문가 평가단은 정통노래를 부르는 사람이라고 평을 하기도 했던 상황.

 

복면가왕 손헌수와 복면가왕 석봉이의 점수차는 무려 68대 31로 복면가왕 석봉이가 압도적인 점수차를 보여준 상황. 그렇게 서로 붙기에는 실력의 차이가 있음을 부인할 수 없었다.

 

복면가왕 석봉이 정체 서은광?. 사진:mbc

 

그런데 복면가왕 석봉어머니인 손헌수를 향해서 그리고 복면가왕 석봉이를 향해서 연예인 평가단 중 한 전문가가 이런 말을 했었다. 원석과 가공석이라는 것이다.

 

복면가왕 손헌수. 사진:mbc

 

원석은 말 그대로 가지고 있는 자질 자체가 좋다는 이야기다. 필요한 것은 여기에 가공만 하면 되는 것이다. 반면 가공석의 경우는 이미 다 되어 있는 상황이다. 자연스럽게 둘의 차이점을 이야기하면서 손헌수의 가능성도 언급했었던 평가라 인상에 남는다.

 

확실히 복면가왕 손헌수의 노래는 나쁜 것이 아니었다. 괜찮은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만큼 앞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한다면 가공석이 될수 있는 상황. 여기에 복면가왕 석봉이는 확실히 좋은 무대를 보여줄 능력이 있다. 아무래도 다음주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문학소녀와 복면가왕 석봉이의 대결이 집중될 수 밖에 없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