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예지 컴백 끌려다녀, 미친개를 넘는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까?

반응형

예지 컴백 끌려다녀, 미친개를 넘는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까?

 

예지 컴백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예지 끌려다녀 티저

 

예지가 솔로로 컴백한다. ‘예지X WHO’라는 문구가 있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가 되었는데 예지가 8개월만에 솔로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 것이다. 예지 컴백 앨범은 9월 8일에 공개가 되는 것으로 예상이 된다. 이번에 티저 이미지에 담긴 문구가 그렇기 때문이다. Yezi x WHO?? 2016.09.08 0AM

 

예지가 속한 피에스타는 사실 차오루와 예지가 이름을 알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룹. 한가지 아쉬운 것은 차오루가 예능쪽에서 그 이름을 알리고 있고 예지는 랩이라는 부분에서 그 이름을 알리고 있기 때문에 걸그룹 피에스타와의 직접적인 이미지 연결이 잘 되지 않는 아쉬움이 존재한다.

 

 

그래도 확실히 예지와 차오루로 인해서 피에스타가 수면위로 올라온 상황이 되었음을 부인할 수 없다. 물론 예지와 차오루가 뜨기전에도 피에스타가 나름 인지도는 있었지만 말이다. 어쨌거나 피에스타 활동에 이은 이제 예지의 솔로 컴백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미 올초에 Foersight Dream이라는 솔로앨범을 발표했던 예지가 두번째로 발표하는 솔로앨범이 어떤 모습이 될지 기대가 된다.

 

언프리티2에서 예지는 미친개로 대반전을 보여줬었다. 사진:mnet

 

그래도 아직까지는 예지하면 언프리티랩스타2의 미친개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현실이다. 초반에 약간 어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탈락위기까지 몰렸던 예지가 갑자기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급 상승해버린 것이 미친개 무대이기 때문이다.

 

예지의 컴백 곡 끌려다녀가 미친개를 능가할수 있기를. 사진:mnet

 

이 상황은 결국 예지가 그만큼 자신을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준다. 그렇기에 예지에게 기대감을 저버릴 수 없는 것. 특히 이번에 예지 컴백 앨범에 콜라보레이션으로 누가 함께 하는지 알려져 있지 않은 채 Yezi x WHO로만 되어 있다.

 

과연 예지와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할 사람이 누가 될지 모르지만 이왕이면 화제성이 뻥뻥터질만한 그런 인물이었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예지이니 어쩔 수 없는 사심이 담기는 듯. 컴백하는 예지가 미친개를 넘는 무대를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