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10월 완전체 컴백 아이오아이, 아쉬움도 든다.

반응형

10월 완전체 컴백 아이오아이, 아쉬움도 든다.

 

아이오아이 10월 완전체 컴백! 사진: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가 10월에 완전체로 컴백을 한다고.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 탄생이 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는 이미 출발부터가 꽃길이었다. 엄청나게 많은 환호와 관심가운데서 시작한 걸그룹이니 말이다.

 

사실 세상에 박수받고 환호받으며 시작하는 걸그룹이 어디있겠는가? 물론 이들은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애들이니 이들에게도 고생길은 많았다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아무래도 이들이 다른 걸그룹에 비해서 출발이 좋은 것은 엄연한 사실.

 

 

그렇게 아이오아이는 처음활동부터 계속해서 주목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지내올 수 있었다. 그래서 아이오아이는 완전체로도 그리고 유닛으로도 전혀 다른 걸그룹에 밀리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며 지금까지 왔다.

 

그리고 이제 10월에 다시 완전체로 컴백하게 되는 아이오아이. 이번에 아이오아이 컴백 앨범에는 총 2곡이 수록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아이오아이의 인기를 생각해보면 이 2곡 모두 주목을 받을 수 있을 듯 하다.

 

 

분명 10월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아이오아이가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이다. 드림걸즈로 보여준 그 발랄한 아이오아이가 기억에 나니 말이다. 과연 이번에는 완전체로 모인 아이오아이가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엄청나게 기대가 된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하다. 이번에 아이오아이가 2번째 완전체 활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아이오아이는 프로젝트 그룹이기에 이제 2017년 1월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 애초에 2번의 완전체, 2번의 유닛활동이 약속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제 10월에 완전체로 컴백하게 되면 2번의 완전체 활동은 이것으로 마무리가 될테니 아쉬움이 들 수 밖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