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언프리티랩스타3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 이빨밀당녀와 예상과 달랐던 결과.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3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 이빨밀당녀와 예상과 달랐던 결과.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육지담 제이니. 사진:mnet

 

이런 힙합 프로그램의 꽃이라고 하면 뭐니뭐니해도 디스배틀. 옛날부터 싸움구경과 불구경이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구경거리라고 하지 않았던가?

 

그렇기에 언프리티랩스타3 디스배틀을 한다는 것에 많은 관심이 있었다. 그리고 그 디스배틀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메인매치는 육지담 제이니. 서로 1회때부터 으르렁거리는 모습이 있었던 상황이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되어버린 두 사람이기에 이 둘의 디스배틀이 많이 기다려진게 사실이다.

 

 

방송이 끝나고 나서도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 영상조회수가 가장 높은 것도(비록 다른 것에는 19금이 있긴했지만) 이둘의 디스배틀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대결이라고 말할수 있겠다. 하지만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고 솔직히 언프3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은 아쉬움이 좀 많았다.

 

지난 언프리2에서 예지가 보여준 디스만큼의 포스가 누구에게도 나오지 못했던 아쉬움이 있던 상황. 그런 상황에서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은 제이니의 승리로 마무리가 되었다.

 

언프리티랩스타3 제이니 이빨밀당녀를 탄생시켰다. 사진:mnet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육지담의 랩이 더 남는다. 비록 제이니가 이빨 밀당녀라는 새로운 밀당녀를 추가하면서 육지담에게 굴욕을 선사하긴 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볼때 플로우나 전달 등을 볼때 육지담의 손을 들어주고 싶었던 상황.

 

나만이 그런 생각을 한건 아닌듯 싶다. 방송이 끝나고 온라인 의견을 볼때 육지담의 랩을 더 낫다고 본 의견들이 많이 때문이다. 

 

언프리티랩스타3 육지담 제이니 사진:mnet

 

물론 제이니가 예상보다 강한 모습을 보여준 것은 사실이다. 이빨 밀당녀라는 치명적 공격을 한것만이 아니라 강렬하게 쏘아대는 랩과 디스배틀에 있어서 깡을 제대로 보여주는 모습을 가지고 있었으니 말이다. 그런 점을 쿠시가 인상깊게 보지 않았을까 싶다.

 

어짜피 쿠시가 정하는 것이고 지켜보는 입장에서 누가 이겼네를 말한다고 결과가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에 있어서 육지담의 손을 들어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