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 정동하? 3라운드는 분명히 가겠다는 예측이.

반응형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 정동하? 3라운드는 분명히 가겠다는 예측이.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대 복면가왕 DJ 사진:mbc

 

* 복면가왕 에헤라디오가 가왕이 되었다. ->2016/08/14 -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사랑때부터 결정된 가왕? 정동하 새로운 가왕이 되다.

 

복면가왕 dj 봉만대와 복면가왕 에헤라디오가 1라운드 4번째 무대에 서게 되었다. 두 사람이 같이 부른 노래는 포기하지마. 이건 뭐 비교를 할 수 없는 복면가왕 에헤라디오의 우위였다.

 

영화감독 봉만대에 부활의 보컬이었던 정동하를 붙여놓은 것부터가 제작진이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를 다음 라운드에 별 무리없이 올려보내주기 위한 모습이 아니었을까? 그런 생각이 들게 된다. 그만큼 복면가왕 dj와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는 현저한 차이를 보여준 상황이다.

 

 

이번에 포기하지마라는 노래를 부를때도 보면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는 일단 여유가 넘쳐흘렀다. 그렇게 진력을 다하지 않아도 충분히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모습이었던 것이다. 거친 허스키한 목소리로 성진우의 포기하지마를 부르는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는 리드미컬함이 돋보이기도 했다.

 

이런 복면가왕 에헤라디오의 노래를 두고 자막에서 표현했던 한 문장이 있다. '거침과 부드러움이 공존'한다는 이야기였다. 딱 맞는 소리였다. 거침과 부드러움이 제대로 공존한 상황이 복면가왕 에헤라디오였고 2라운드 진출은 따논당상이었다.

 

복면가왕 DJ 정체는 봉만대 감독. 사진:mbc

 

솔직히 실력이랄 것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상황이라 복면가왕 에헤라디오가 2라운드에서 얼마나 대단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상이 잘 안간다. 하지만 그동안 정동하가 다른 경연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실력들을 생각해보게 될때, 그리고 대진표를 생각해보면

 

그가 3라운드는 분명히 가겠다는 예측을 하게 된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의 3라운드 진출은 그리 어렵지 않게 짐작해볼 수 있는 결과라고 하겠다. 문제는 3라운드가 고비로 느껴진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는 정동하로 추측 중. 사진:mbc

 

반대쪽 토너먼트에서 치고 올라온 복면가왕 견우가 만만찮은 상대이기 때문이다. 어떤 결과가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감으로만 예상을 해보면 복면가왕 견우가 더 높은 점수를 받게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점수 78대 21 압도적이었다. 사진:mbc

 

물론 3라운드 정도가면 이미 어느 선을 넘은 실력자들의 대결이기 때문에 의외로 이들의 가창력이 문제가 아니라 선곡이 승패를 좌지우지하는 경우들이 많아서 쉽게 단정을 지을 수는 없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복면가왕 견우가 조금 더 유리하다 싶은 것은 아무래도 고음이 주는 카타르시스가 관객에게 더 잘 먹힌다는 점이 복면가왕 견우의 손을 조금 더 들어주고 싶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부분이다. 물론 예측은 예측일뿐이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도 만만찮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