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김신영 해명, 연예인이 호구인가? 어이없는 가해자들의 행동들 최악이다.

반응형

김신영 해명, 연예인이 호구인가? 어이없는 가해자들의 행동들 최악이다.

 

김신영 해명. 오죽하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해명까지했을까? 사진:mbc

 

김신영이 해명을 하는 사건이 있다. 바로 일명 김신영 동영상이라고 하는 것에 대해서 김신영이 해명을 하며 온라인에서 유포가 되고 있는 영상속의 사람이 자신이 아니라고 말을 한 것이다. 오죽했으면 김신영이 자신이 진행을 하는 라디오에서 해명을 했을까 싶다.

 

김신영은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자신이 동영상 논란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면서 인터넷에서 자신의 이름이 거론이 되고 또 동영상이 돌아다니는 것도 봤다면서 자신은 그런 영상을 찍을 일이 없다고 말을 한 것이다.

 

 

오히려 김신영은 대인배의 모습으로 스타들만 곤혹을 치른다는데 자신이(이렇게 곤욕을 치르는 것을 보니) 잘 되려나보다라고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또 자신으로 오해해서 뜻하지 않은 주인공이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면서 진짜 동영상속에 나오는 여인에 대해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렇게 김신영은 해명을 했고 또한 김신영의 소속사측 또한 김신영이 해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해명 이후에도 악의적인 동영상이나 루머가 유포가 된다면 강력한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김신영으로 얼마나 당황스러웠겠나 하는 생각이 든다. 자신이 한 것이 아니어도 자신의 이름으로 그런 영상이 돌아다닌다면 그래서 이것으로 인해서 자신이 오해를 받게 된다면 아마 나로서는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는 일일 것이다.

 

김신영도 마찬가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상당히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일이었을텐데 오히려 농담을 섞어가면서 말을 하는 김신영 해명모습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든다. 여기에 진짜 영상속 인물에 대한 걱정을 하는 모습도 그러하고 말이다.

 

 

이번에 김신영 해명을 보면서 참 사람들이 악질이 많다라는 생각이 든다. 우선 아무 상관이 없는 김신영을 향해서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 그렇다. 더구나 김신영 해명을 통해서 김신영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녀에게 악플을 다는 짓은 대체 무엇인가?

 

또 그 영상을 유포하는 사람들도 그렇다. 그 영상이 유포가 되었다는 것은 다른 누군가가 이 영상을 보도록 하기 위해서 행동한 것이 아닌가?

 

과거 김신영은 유사하게 해명을 해도 안 믿던 사람들의 모습때문에 답답했던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었다. 사진:kbs

 

그런 행동이 김신영이나 그 영상속 주인공에게 얼마나 상처가 되는 일인지는 생각해보지도 않은채 말이다. 그런 영상을 최초로 유포하는 사람이나 이후에 계속해서 받아서 유포를 하는 사람이나 다 악질이라 생각이 된다.

 

왜 그렇게 다른 사람들을 힘들게 하려고 하는지 말이다. 특별히 최초 유포자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정말 본인의 그 행동으로 누군가에게는 엄청나게 힘든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생각지도 않는 모습에 기가 막힌다. 김신영 해명 이후로 말도 안되는 루머가 유포되지 않았으면 한다. 그리고 진짜 영상속 주인공인 사람도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