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박슬기 결혼 악플 어이없다.

반응형

박슬기 결혼 악플 어이없다.

 

섹션tv 연예통신의 리포터 박슬기가 결혼을 했다. 바로 9일에 1살 연하 광고회사pd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다고 한다. 박슬기는 결혼하는 날까지고 섹션tv의 녹화를 하고 간다고 하니 정말 프로 리포터라고 할만하다.

 

앞서 박슬기는 결혼발표 또한 섹션tv연예통신에서 했으니 앞으로도 평생 섹션은 박슬기를 일등공신으로 두고 직장보장(?)을 해줘야 할듯~ 어쨌거나 박슬기 결혼에는 김구라가 축사를 해주고 정성호가 사회를 봐주는 등 그녀의 마당발을 느끼게 해 주는 모습이었다.

 

 

여기에 가장 대박은 박슬기 결혼에 박정현이 축가를 해준다는... 물론 박정현만 축가를 해주는 것이 아니지만 평소에 박정현 성대모사로 유명한 박슬기인데 그녀의 결혼식 축가를 박정현이 해준다는 것도 이색적인 재미다.

 

어쨌거나 박슬기 결혼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을때, 정말 바퀴벌레만큼이나 세상 곳곳에 존재하는 악플러들도 존재했다. 왜 굳이 악플을 달아야 할까?

 

 

박슬기가 누구랑 결혼을 하던 어떤 포즈로 웨딩사진을 찍던 간에 남의 결혼에 대해서 왜 이러쿵 저러쿵 하나? 그게 자기랑 무슨 상관이란 말인가? 연예인은 그런 것까지도 평가를 받아야 하는가? 아니라는 것 다 알 것이다.

 

동냥은 해주지 않을 망정 쪽박은 차지 말라고, 축하는 안 해줄 수 있다. 그런데 남의 결혼식에 대해서 굳이 악플을 달고 싶을까? 어이가 없을 뿐이다. 그것도 남의 결혼식 깽판치는 것과 다를바 없는 행동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