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김세정 강미나 합류 젤리피쉬 첫번째 걸그룹,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언제?

반응형

김세정 강미나 합류 젤리피쉬 첫번째 걸그룹,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언제?

 

젤리피쉬 걸그룹에 김세정 강미나 합류한다고.. 사진:mnet

 

젤리피쉬 첫번째 걸그룹에 김세정 강미나가 합류한다고...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김세정 강미나가 그들의 첫번째 걸그룹에 합류한다는 것을 알렸다. 6월말을 목표로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

 

김세정 강미나 합류를 알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지보기(아래 더보기 클릭)

 

 

 

그런데 김세정 강미나 합류에 대해 여러 말이 있음을 보게 된다. 앞서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에 대한 이야기도 그러하고 말이다. 허나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 아닌가 싶다. 처음부터 11명이 계속해서 활동하기는 무리라는 것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었을까?

 

 

소속사가 서로 다른 마당에 소속사로서는 자신들이 열심히 키워온 연습생들인데 프로듀스101 같은 프로그램에 자기 소속 연습생을 내보내는 것은 당연히 그것을 통해서 연습생들의 인지도를 쌓게 만들려는 전략으로 내보내는 것이지, 그것이 아니라면 왜 바보 같이 자신들의 자산(?)이 될 연습생들을 내보내겠는가? 차라리 안 내보내고 데리고 있는게 낫지.

 

어짜피 11명에 들 정도의 연습생이라면 이미 미모, 실력 면에서 충분한 이들인데 그런 이들을 빼앗길(?) 필요는 없는 것이니 말이다.

 

프로듀스101에서 11명에 뽑혔던 강미나. 사진:mnet

 

애초에 여러 소속사의 멤버들이 모여서 하나의 걸그룹을 만든다는 것은 여러 이해관계가 얽혀있기에 그리 길게 할 수는 없고 이후에 각자 자신들의 회사로 돌아가서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는것이 최종그림이 될거라는 예상을 충분히 해볼 수 있는 일이다.

 

그리고 연예계에서 자주 사용이 되는 말로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는 말처럼 아이오아이 멤버로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인지도가 높을 때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말이다.

 

젤리피쉬 첫번째 걸그룹 김세정 강미나 합류.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문제는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뭉치는데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하기만 한다면 문제가 없다고 보여진다. 아이오아이의 활동을 빼먹고 걸그룹 데뷔를 준비한다면 욕먹을 일이 되지만 현재 아이오아이의 첫번째 공식활동이 마무리된 상황이기에 김세정 강미나 합류가 욕먹을 일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아마도 젤리피쉬 첫번째 걸그룹으로 김세정 강미나 합류 소식이 전해졌지만,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경우도 그렇게 진행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또 그래야 하고 말이다. 각자 먹고 살기 위해 자기길 찾아야 하는 것이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