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듀엣가요제 소찬휘 천년의 사랑, 무대를 불태워버린 잔인한 가창력.

반응형

듀엣가요제 소찬휘 천년의 사랑, 무대를 불태워버린 잔인한 가창력.

 

 

듀엣가요제 소찬휘 김민재가 천년의 사랑으로 산들 조선영 조를 물리치고 당당히 왕좌에 앉게 되었다. 어느새 듀엣가요제에서는 산들 조선영이 고정이라고 불리워도 될만큼 좋은 무대와 사람들의 환호 속에 계속해서 출연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주 듀엣가요제 산들 조선영 조의 두사람도 정말 두말할 필요 없을 정도로 좋았다.

 

결국 산들 조선영은 소찬휘 김민재에게 지게 되었지만 그래도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뽑히게 되면서 다음주에도 이들의 무대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런 산들 조선영을 이긴 소찬휘 김민재의 무대는 말 그대로 무대를 불태워버리는 시간이었다. 듀엣가요제에서 소찬휘는 김민재를 파트너로 고르면서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선택했다.

 

흔히 소찬휘하면 자연스럽게 그녀의 노래 tears가 떠오르면서 '잔인한'이라는 유명한 가사가 떠오른다. 그런데 정말 이번 듀엣가요제에서 소찬휘가 보여준 무대는 날카로운 고음을 넘어서는 잔인한 고음이었고, 그러한 모습이 무대를 불태울만했다.

 

 

듀엣가요제 산들 조선영 조 두 사람도 더할 나위없이 좋았다. 사진:mbc 

 

듀엣가요제 소찬휘 김민재 천년의 사랑. 정말 잔인했던 가창력. 사진:mbc

 

소찬휘 김민재는 사실 소찬휘가 모든 돋보이는 것을 이끌어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 그래서 소찬휘의 노래라고 말해도 될 것 같았다. 잔인한 고음에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 무대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따지고보면 소찬휘의 그런 가창력이 빛날 수 있도록 도왔던 김민재가 있었다.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고 난 후에 소찬휘가 자신의 목소리가 원래 듀엣과는 어울리지 않는 목소리인데, 김민재가 기둥 역할을 잘 해주었다고 평을 할 정도로 김민재가 소찬휘의 고음이 한껏 뛰놀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해준 것이다.

 


듀엣가요제 소찬휘 김민재 1위. 다음 무대를 기다려본다. 사진:mbc

 

그렇게 두 사람이 각자 자신이 잘하는 부분으로 노래를 완성시켰고 결국 소찬휘의 불탈만한 무대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호응을 받으면서 산들 조선영 조를 이긴 것이다.

 

소찬휘 김민재가 나오기전까지 산들 조선영 조는 432점으로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다른 강자들의 도전을 이겨냈었는데 결국 고음 여제라고 할만한 소찬휘의 가창력 앞에 무너지게 되었다. 다음 주에 소찬휘 김민재 조와 산들 조선영 조가 보여줄 무대가 기대가 되고 두 조가 맞붙게 될때 승자가 누가 될지도 귀추가 주목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