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마음의 소리 송중기 이광수, 볼수록 훈훈한 이유.

반응형

마음의 소리 송중기 이광수, 볼수록 훈훈한 이유.

 

이광수 주연 마음의 소리에 송중기가 특별출연한다고...

 

마음의 소리 주인공 이광수를 위해 송중기가 카메오 출연을 한다고 한다.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에서 10년안 연재가 되고 있는 웹툰. 이 웹툰을 기반으로 웹 드라마로 만들게 된다는데 여기 남자 주인공이 바로 이광수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런 이광수를 지원사격해주기 위해서 송중기가 카메오로 나오게 된다는 것. 마음의 소리는 이광수, 전소민, 김대명, 김병옥, 김미경 등이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먼저 웹드라마로 나오게 되고 이후에 kbs2를 통해서 방송이 된다고 한다.

 

 

kbs도 웹드라마쪽에 시선을 돌리는 모습을 가지니 참 드라마 환경이 이제 많이 바뀌었음을 새삼 느끼게 된다. 어쨌거나 그런 마음의 소리 이광수를 위해 송중기가 특별출연을 한다고 하니 참 둘의 우정이 훈훈해보인다.

 

이미 앞서 엄청난 히트를 친 태양의 후예에서도 주연인 송중기를 위해서 이광수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 둘이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모습이 아닌가 싶다.

 

송중기 주연의 태양의 후예에 이광수가 특별출연하기도 했던 상황.

 

초반에 런닝맨에서 이광수와 송중기는 동갑내기로 캐미를 보여주는 모습이 있었고, 이후에 드라마 착한남자에서 같이 출연을 하는 등 인연을 이어가는 모습을 대중으로서 볼 수가 있었는데 이후에도 계속해서 서로간에 의리를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두 사람의 우정이 정말 볼수록 훈훈하게 느껴진다.

 

송중기야 태양의 후예로 엄청난 한류스타가 되었지만, 이미 이광수도 런닝맨을 통해서 아시아의 프린스가 되고 있는 상황이니 두 한류스타들의 만남은 계속해서 서로에게 시너지효과를 줄 것만 같아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