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공민지 뮤직웍스와 전속계약, 뮤직웍스 사이트 트래픽 초과!!

반응형

공민지 뮤직웍스와 전속계약, 뮤직웍스 사이트 트래픽 초과!!

 

공민지가 뮤직웍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ne1를 떠난 공민지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사람들의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공민지가 뮤직웍스로 새둥지를 틀게 된 것.

 

뮤직웍스에는 백지영, 길구봉구, 유성은, 송유빈, 바스터드등이 있는 곳. 그곳에 공민지가 전속계약을 맺고 들어가게 된 것이다. 뮤직웍스 sns는 공민지의 뮤직웍스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안녕하세요 뮤직웍스입니다. 당사는 오랜 심사숙고 끝에 홀로서기를 결정한 공민지양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공민지양은 여러 방면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당사는 공민지양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을 최대한 발현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입니다.

 

특히 당사는 공민지양이 가진 폭넓은 재능 외에도 바른인성과 바른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공민지는 솔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작곡, 작사 등 뮤지션으로서의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신인아이돌 그룹 마이틴의 조력자 역할을 맡아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을 예정입니다.

 

앞으로 공민지양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리며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출처 뮤직웍스sns-

 

공민지 뮤직웍스와 전속계약. 사진:뮤직웍스 로고

이 소식 때문인지 현재 뮤직웍스 사이트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 공민지가 뮤직웍스에 들어간 것에 대해 호불호의 반응이 존재하게 되지만 적어도 공민지의 행보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는 것을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하겠다.

 

2ne1을 나오게 되었지만 그래도 대한민국 여자 아이돌 그룹 중에서 탑3안에 들어갔던 그룹이었다보니 그 그룹을 나온 공민지에 대한 행보는 기사가 되고 또 사이트 마비라는 상황까지 가져오게 되니 공민지가 가진 영향력이 대단하다고 하겠다. 이런 관심이 더 큰 환호로 변하도록 하는 건 결국 공민지에게 달린 짐이 아닐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