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백세인생 영지? 김연지? 누군진 몰라도 김경호와 붙는다.

반응형

복면가왕 백세인생 영지? 김연지? 누군진 몰라도 김경호와 붙는다.

 

복면가왕 백세인생 영지? 김연지? 사진:mbc

 

* 최신글 > 2016/05/22 - 복면가왕 백세인생 영지가 무대에서 울컥했던 이유.

 

복면가왕 백세인생 정체가 영지와 김연지 둘로 좁혀져 있는 듯 하다. 버블시스터즈의 영지, 씨야의 김연지. 둘다 거론이 될만한 목소리이긴 했다.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백세인생 목소리는 영지쪽에 더 가깝지 않나 하는 생각이다. 파워풀한 부분이 조금 더 영지에 가깝게 보여짐.

 

복면가왕 백세인생이 영지인지 김연지인지 아니면 제3의 인물인지는 모르겠지만 99%의 확신으로 말할수 있는 건 복면가왕 백세인생이 3라운드를 갈 것이고, 반대쪽 토너먼트에서는 복면가왕 램프인 김경호가 올라올거라는 것이다. 이렇게 두 사람이 가왕전의 자리를 놓고 맞붙을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겠다.

 

 

이번에 복면가왕 백세인생은 복면가왕 파인땡큐 김기리와 붙었는데 김기리의 예상을 깬 랩실력이 있는 무대이기도 했지만 복면가왕 백세인생의 내공 탄탄한 가창력이 있는 무대이기도 했다. 처음에 인순이를 연상시킬 정도로 짙은 중저음의 목소리.

 

이는 나만이 아니라 복면가왕에 나오는 연예인 패널들 중에서 전문가들이 하는 이야기이기도 했다. 그런 짙은 중저음의 목소리는 매력적으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만 했다.

 

복면가왕 백세인생 무조건3라운드 간다보여짐. 사진:mbc

 

그리고 그런 목소리를 관객의 심장에 어택할 수 있을만큼의 성량과 힘이 있었던 복면가왕 백세인생. 그 폭풍성량은 정말 어마어마한 것이었다.

 

사실 노래를 비교하기에는 김기리가 랩만 하면서 비교할 수 없었던 상황이기에 그저 노래전체로만 생각해볼 수 밖에 없었는데 복면가왕 백세인생은 노래 전체를 이끌고 가는 힘이 확실히 있었던 가수였다.

 

복면가왕 백세인생. 사진:mbc

 

여기에 랩까지도 화려하게 진행을 했으니 1라운드부터 보여주는 실력에 대한 기대치가 많이 상승한 상황이다. 

 

원래 복면가왕에 나온 출연자들이 1라운드에 전력을 쏟지 않고 2,3라운드에서 엄청난 무대를 보여주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복면가왕 백세인생 또한 정말 예상을 뛰어넘는 그런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

 

하지만 냉정하게 말해서 복면가왕 음악대장을 이길 재목으로는 보여지진 않는다. 그러나 분명히 3라운드까지는 충분히 진출할만한 능력자라는 것 하나만큼은 명확하게 말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