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신서유기2 안재현 강호동 천적이 된 이유. 은지원 제2전성기로 돌아오나?

반응형

신서유기2 안재현 강호동 천적이 된 이유. 은지원 제2전성기로 돌아오나?

 

신서유기2 안재현 그리고 은지원을 향한 기대감상승. 사진:tvN

 

신서유기2 첫번째 청도여행을 마친 이들은 이제 리장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그 사이에 신서유기2 새 멤버인 안재현과 구혜선의 연애소식이 발표되면서 신서유기2 멤버들은 안재현의 집에 겸사겸사 찾아가게 되었다.

 

당연히 강호동은 구혜선의 흔적을 찾기 위해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고 당황해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있었다. 하지만 안재현은 이승기에 이어 강호동 잡는 킬러였다. 아니 오히려 더 긴 시간 같이 있었던 이승기보다 더 강력한 킬러의 모습을 보여준 안재현이었다.

 

 

강호동은 안재현의 집을 보면서 감탄해하면서 집을 샀는지 부모님의 도움을 빌린 것인지 등을 물어보았다. 그때 안재현의 답변은 자신이 열심히 벌어서 산집이라고 말하면서 세금을 잘 냈다고 말은 한 상황. 강호동을 향한 강한 한방을 날리는 순간이었다. 

 

은지원의 이혼사유 고백에 이은 강호동의 세금 이야기까지 방송에서는 못할 것들이 신서유기2에서는 여과없이 나오는 듯 하다.

 

신서유기2 안재현 강호동 잡는 천적. 사진:tvN

 

이후에도 안재현은 강호동 킬러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 사랑해라는 문자를 다른 이보다 먼저 받는 이에게 삼장법사를 시켜준다는 미션에서 강호동은 아내에게 문자를 보냈지만 한참동안 답장이 없었고 다른 이들은 이미 답장을 받은지 오래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이수근은 강호동 아내에게서 답장이 오면 집에 가자라고 말을 꺼냈고, 그러자 안재현은 편한 바지를 준비하겠다고 말을 하면서 또 다시 강호동을 놀리는 모습을 보여준 것.

 

신서유기2 안재현, 이승기가 추천할만했다. 사진:tvN

이외에도 안재현의 모습을 보면 강호동을 향해 조근조근한 말로 한방을 날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확실히 이승기 이후에 강호동을 잡는 캐릭터로 안재현이 부상하게 되었다고 보여진다.

 

지난 회부터 안재현의 능력(?)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승기가 제대로 된 인물을 추천한게 아닌가 싶을 정도. 당연히 신서유기2의 재미가 더 올라갈 수 밖에 없는 부분이었다.

 

그런데 이런 신서유기2의 재미를 더 올려줄 한 사람이 있었다. 바로 은지원이었다. 사실 은지원은 과거 1박2일에서 지니어스라고 불릴 정도의 인물.

 

신서유기2 은지원 지니어스로 다시 돌아오나? 사진:tvN

 

전혀 예상하지 못한 플레이로 같은 1박2일 멤버들만이 아니라 제작진까지 당황하게 만드는 모습을 보이던게 은지원이었고, 그런 은지원의 활약이 1박2일을 빛내는 모습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 신서유기2에서 은지원의 그런 활약은 많이 눈에 띄지 않았던 상황. 하지만 이번 신서유기2 리장 여행에서부터는 좀 달라질 것 같다. 아무래도 잠들어 있던 예능능력이 깨어난 듯한 은지원. 그리고 제작진들 또한 옛 멤버들과의 촬영을 통해서 그들의 감각이 다시 깨어난 듯 싶다.

 

신서유기2 은지원. 사진:tvN

 

이번에 리장의 숙소로 찾아오도록 하는 방식부터가 프리즌브레이크를 흉내내면서 여기에 4명다 다른 단서를 배치해둠으로 배신과 협력까지 모두 나올수 있도록 만든 제작진의 센스도 옛 1박2일을 보는 듯 했지만, 여기에 제작진의 계획까지도 눈치채고 플레이를 준비할 은지원의 모습 또한 확실히 예전의 찬사를 받던 은지원으로 다시 돌아올 듯 하다.

 

예전 1박2일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던 은지원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는 등, 신서유기2는 점차 예전 1박2일의 꿀잼을 복원시키고 있는 상황이라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