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송중기 런닝맨 출연, 아쉬운 이유는?

반응형

송중기 런닝맨 출연, 아쉬운 이유는?

 

송중기 런닝맨 한중합작에 출연한다고. 사진:sbs

 

송중기 런닝맨 출연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아쉽게도 송중기 런닝맨 출연은 한국판이 아닌 중국판 런닝맨이다. 중국 내 런닝맨의 인기는 이미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높은 상황. 결국 중국판 런닝맨 달려라 형제가 만들어져서 중국 내에서 어메이징한 시청률을 올리는 등 성공적인 리메이크를 하기도 했다.

 

이런 중국판 런닝맨인 달려라 형제에 이번에 송중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한다. 그리고 달려라 형제는 우리나라에 와서 촬영을 한 것. sbs는 중국의 달려라 형제를 공동제작으로 도와주고 있어서 한중합작인 상황이다.

 

 

중국 런닝맨 멤버들이 한국까지 왔으니 한국의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방송을 하는 것은 안하면 섭섭한 일일 것이다. 그런데 여기에 송중기까지 합류하게 된 것이다.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로 인해서 한류스타 대열에 합류했으며 가장 한국과 중국에서 핫한 인물이니 어느 예능에서도 그를 모셔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거라 보인다. 

 

그런 송중기가 런닝맨에 나오는 상황.  그런데 많은 이들이 알다시피 송중기는 원래 런닝맨의 원년 멤버였으니 이번 런닝맨 출연이 상당히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보여진다.

 

이전에도 송중기는 런닝맨에 게스트로 다시 나온 적은 있었다. 사진:sbs

 

말 그대로 금의환향한 상황이 아니던가? 최고의 한류스타로 각광받으면서 원년 멤버가 런닝맨에 출연했으니 말이다.

 

물론 그전에도 송중기가 런닝맨에 게스트로 나오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현재 가장 뜨거울 때의 송중기임을 생각해보면 이번 출연은 주목할 수 밖에 없어보인다. 그러나 너무나도 아쉬운 것은 송중기 런닝맨 출연이 중국에서만 방송이 된다고 한다. (한국방송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런닝맨 원년 멤버였던 송중기. 사진:sbs

 

결국 런닝맨의 원년 멤버인 송중기이지만 원조 런닝맨이 아닌 중국판 런닝맨에 출연하게 된 상황이다.

 

앞서 말한 것처럼 송중기는 현재 연예계에서 누구보다 가장 핫한 인물이기에 어느 예능에서도 탐낼만한 인재(?)인데, 그런 송중기가 런닝맨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상당히 귀가 번쩍 뜨였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중국판 런닝맨이라는 점이 아쉽게 느껴지기만 하다.

 

이번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런닝맨이 원년 멤버인 송중기와 리지를 홈커밍데이 특집으로 부르는 건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