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공민지 탈퇴설 2ne1 3인 체제. 2ne1의 아성이 무너지는가?

반응형

 

공민지 탈퇴설 2ne1 3인 체제. 2ne1의 아성이 무너지는가?

 

공민지 탈퇴설이 나돌았는데, 2ne1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측은 이것이 사실임을 밝혀주었다. 공민지 탈퇴설과 관련하여 yg는 공민지가 계약이 종료되면서 2ne1을 탈퇴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2ne1을 탈퇴한 공민지. 아쉬운 부분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측의 말처럼 2ne1은 무려 데뷔 7년이라는 시간을 보낸 팀이다. 7년 이상 그룹활동을 지속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것이 사실.

 

결국 공민지는 아쉽지만 여기에서 더 이상 2ne1과 함께 하지 않게 된 것이다.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공민지가 탈퇴한 2ne1은 새로운 누군가를 충원하는 것이 아니라 3명으로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2ne1은 새로운 신곡을 준비하고 있고 추가적인 멤버 영입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것.

 

 

처음에 2ne1이 가요계에 나타났을때 그 파장은 엄청났다. 아이돌 그룹에 대한 편견을 벗겨버릴만한 실력과 그들만의 음악으로 자리를 제대로 잡으면서 여자아이돌계에서 탑의 자리에 있었던 팀이 바로 2ne1이고 말이다.

 

그런 상황에서 무려 11년이나 yg에 있었던 공민지가 팀을 뒤로 하고 떠나게 된 것은 나름대로 본인이 오랫동안 고민해온 바가 있었기에 그런 모습이 나오게 된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공민지 탈퇴, 2ne1은 멤버보충은 없다고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렇기에 공민지의 고민에 대해서 존중해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공민지 탈퇴로 인해서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해외의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을 것임은 불보듯 뻔한 일이다. 하지만 이미 그 오랜기간동안 함께 해온 입장에서 가장 팀에 정이 들었으면 누구보다 더 정이 들었을 사람이 떠난다는 것에 대해서 뭐라 왈가왈부할 것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어쨌거나 오랜기간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던 2ne1에게 멤버인 공민지가 탈퇴하는 상황까지 되었으니 2ne1의 아성이 무너지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든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중에 하나였던 2ne1이 새로운 앨범을 내면서 여전히 문제없음을 보여주게 될지, 아니면 달도 차면 기운다는 말처럼 내려가게 될지 지켜볼 일이라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