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송중기 9시뉴스 출연, 나올 이유가 있었나?

반응형

송중기 9시뉴스 출연, 나올 이유가 있었나?

 

 

송중기가 9시뉴스에 나왔다.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태양의 후예 주연배우라 kbs9시뉴스에서 계속해서 이를 언급했던 것으로 모자라서 이제는 직접 송중기를 섭외해서 인터뷰를 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솔직히 말해서 송중기 9시뉴스 출연이 나올 이유가 있었나 싶다.

 

물론 jtbc의 경우에는 뉴스에서 연예인을 비롯해서 각종 저명인사들이 나와서 인터뷰를 하는 것이 있다. 그러나 그건 1회성이 아니었고 앞서 말한 것처럼 연예인만이 아니라 각종 저명인사들이 나오는 것이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jtbc에 연예가 중계같은 연예가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 없지 않나?

 

 

반면 kbs의 경우는 연예가 중계를 통해서 연예계에 대한 뉴스를 다루고 있고 인터뷰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렇다면 굳이 송중기가 9시뉴스 출연을 할 이유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질문이 뉴스를 통해서 온 국민이 알아야 할 어떤 중요한 메시지였나하는 의문도 든다. 송중기가 9시 뉴스에 나와서 받은 질문들을 좀 살펴보면 송중기만의 대체 불가 매력이 무엇인지, 극 중에 나오는 송혜교와 김지원 캐릭터 중에 누가 더 마음에 드는지,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 류의 질문이 나오고 여기에 그것도 모자라서 시청자들의 질문으로 송중기가 못 이룬 꿈이 있는지나 sns를 왜 안하는지 등에 대한 질문이 나온다.

 

송중기가 sns를 안하는 것, 기계치라서 못한다고 하는데 이런게 전국민이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이었나 하는 생각이 든다. 태양의 후예에 있는 유행어를 이야기를 하는 것도 그렇다고 보여진다. 사실 국민의 소중한 시청료로 방송을 만든다고 말하면서 말이다.

 

송중기의 9시뉴스 출연. 송중기를 향해 뭐라하는 것이 아니다. 그런 내용의 질문을 다룰거면 그냥 연예가중계에서 해도 되는 일 아닐까? 그렇게 9시 뉴스에 전할 소식이 없었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