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안재현 제대로 겹경사 맞은 이유. 안재현 구혜선과 열애가 다가 아니다.

반응형

안재현 제대로 겹경사 맞은 이유. 안재현 구혜선과 열애가 다가 아니다.

 

안재현 구혜선과 열애. 사진:kbs

 

 

안재현이 구혜선과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오늘 하루종일 포털을 장식했다. 비록 안재현의 인지도는 나쁜편은 아니었지만 이번 구혜선과 열애 소식이 보도가 되면서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계속 올라갔으니 엄청나게 큰 덕을 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록 둘이 사귄지는 1년 정도 되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니 공개연애로 둘이 또 이쁜 사랑을 해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그리고 안재현으로서는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릴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혜택을 본 것.

 

 

하지만 안재현이 구혜선과 열애를 하는 것만 아니라 그에게는 또 다른 경사가 될 것이 있다. 바로 그는 얼마전에 나영석피디와 함께 신서유기2를 찍으러 중국을 다녀왔기 때문이다. 많은 이들이 알다시피 신서유기2는 인터넷을 통한 방송으로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중국으로 여행을 다녀오는 예능 프로그램이었다.

 

신서유기1. 안재현은 신서유기2에 이승기 대신 출연한다. 사진:tvN

 

신서유기1은 엄청난 조회수를 자랑하면서 tvn모바일과 나피디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도 한 작품이다. 그런데 신서유기2에는 이승기가 군대를 가게 되면서 한 자리가 비게 되었고 나영석 피디는 안재현을 섭외해서 같이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일설에 의하면 신서유기2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또 촬영이 이어지며 정규편성이 될 거라는 이야기와 인터넷만이 아니라 tv방송으로 나오게 된다는 이야기까지 있는 상황이다.

 

안재현 제대로 겹경사 맞은 듯. 사진:kbs

 

그렇다면 안재현으로서는 제대로 겹경사를 맞은 상황이라고 하겠다. 구혜선과의 열애로 사람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으며 포털실검을 장악한 것만이 아니라 이 여파가 가시기도 전에 신서유기가 방송이 되면 그로 인해서 또 안재현이라는 이름을 사람들이 기억할수 있게 될테니 말이다.

 

연예인은 인지도가 곧 생명이고 돈이고 갑 아니던가? 이번 구혜선과 열애로 안재현이 크게 주목을 받게 되었지만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그에게 불어오는 봄 바람은 참 따뜻하게 오는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