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동상이몽 차오루, 30초만에 흥이 차오르는 차오루만의 매력!

반응형

동상이몽 차오루, 30초만에 흥이 차오르는 차오루만의 매력!

 

동상이몽 차오루 댄스. 사진:sbs

 

동상이몽에 차오루가 나왔다. 확실히 차오루는 요즘 예능대세라고 할만하다. 왠만한 예능 프로그램에 차오루가 한번씩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말이다.

 

이번에 동상이몽에서 게스트로 온 차오루에게 김구라는 묘족 출신이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김구라 라인을 제대로 챙기는 모습도 보인 상황. 그리고 차오루는 등장하면서부터 분위기를 제대로 업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묘족출신이라고 김구라가 토스를 주고 차오루가 묘족 댄스를 보여주면서 제대로 분위기를 띄어준 차오루는 이후에 비타민 음료 광고 댄스를 하겠다면서 전현무의 오로나민C cf 댄스를 따라한다.

 

동상이몽 차오루 흥묘족. 사진:sbs

 

방정댄스라고 말할 수 있을 전현무의 댄스. 그리고 그것을 제대로 패러디한 차오루의 댄스. 하지만 이것이 전부가 아니었다. 비타민 음료 광고 음악에 맞춰서 묘족 댄스를 하는 차오루.

 

정말 그 짧은 시간안에 완전히 분위기를 업시켜버린 차오루. 대략 30초만에 올려버린 성과였다. 완전히 김구라가 믿고 쓰는 카드가 되어버린 예능녀 차오루.

 

동상이몽 차오루. 확실히 요즘 예능 대세가 되었다. 사진:sbs

 

이러다보니 이제는 피에스타에서 차오루의 인지도가 예지보다 더 높은 것이 아닌가 싶다. 앞서 말한 것처럼 확실히 차오루는 요즘 예능 대세다. 틀기만 하면 나오는 수도꼭지마냥 나오는 차오루.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런 차오루가 질린다는 평이 아닌 호감의 평을 받는 것은 차오루가 가진 매력이 아직도 한참이나 남았기에 그런 것이 아닌가 싶다. 그동안 여러 예능에서 보여준 차오루의 매력들은 아직도 철철 넘치는 상황이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