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라인의 미친 활약.

반응형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라인의 미친 활약.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사진:mbc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4명의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한방 크게 터트렸다. 라디오스타가 2회 방송을 만드는 일은 가끔있다.

 

일명 초특급 게스트가 나왔을때 이런 일이 있곤 한다. 라디오스타 추신수편이 그러했다. 워낙 사람들의 많은 반응을 이끌만한 인물이며 예능에 그간 노출이 안 된 사람들에게나 가능했던 일이었다.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사진:mbc

 

그런데 라디오스타에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가 나온 것을 보면 어찌보면 참 그 밥에 그 나물 같아 보이기도 한다. 처음에는 어쩜 그리 평범한(?) 게스트 섭외를 했나 싶을 정도였다.

 

그렇게 예능쪽에서는 워낙 많이 비춰지던 인물들 아니던가? 그러나 역시 개그맨, 개그우먼들은 달랐다. 정말 미친 수준의 웃음 폭탄을 터트리면서, 그 평범한(?) 구성으로 2회 방송분을 만들어낸 것이다.

 

 

정말 이번 주 라디오스타는 이들의 에피소드들을 듣느라 시간 지나가는 줄로 모르는 상황에서 '어? 벌써?'라고 반응을 이끌어내게 만들면서 끝이 나버렸다.

 

초특급게스트들도 아닌 이들이 나와서 신화를 만들어놓고 가버린 것이다. 당연히 라디오스타 방송 후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의 이름이 모두 실검이 올라가버리는 기염을 토하게 되었다.

 

라디오스타 박나래 만취. 사진:mbc

 

원래 라디오스타는 방송이 끝나면 한두 인물 정도는 실검에 올리곤 한다. 그만큼 영향력이 있는게 바로 라디오스타! 하지만 방송에 출연한 게스트 4명 모두 실검에 올려버리는 것은 처음이 아닌가 싶다.

 

라디오스타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 사진:mbc

 

그만큼 라디오스타서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박나래가 보여준 활약이 엄청났었음을 볼 수 있는 것. 특별히 박나래가 소스였다. 이번에 박나래를 중심으로 게스트를 짰었는데, 라디오스타 제작진들의 신의 한수였다.

 

라디오스타 박나래. 사진:mbc

 

결국 박나래 관련 에피소드들이 기본 뼈대가 되고 여기에 자신들끼리도 엮인 에피소드들이 이어지면서 정말 쉴새 없이 빵빵 터지는 이야기들이 연결이 되었었던 것.

 

특별히 김구라가 개그자판기라고까지 표현한 박나래를 중심으로, 버라이어티에서 좀처럼 볼수 없던 양세형 양세찬이 박나래 관련 에피소드들로 수면위로 올라가는 활약을 보여주었으니, 앞으로 예능 관계자들이 박나래 라인에 눈독을 들일지도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