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골든타임 정체 려욱빼고 누가 있겠나?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 골든타임 l love you.

반응형

복면가왕 골든타임 정체 려욱빼고 누가 있겠나?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 골든타임 l love you.

 

복면가왕 골든타임 정체 려욱? 사진:mbc

 

복면가왕 골든타임 정체는 려욱으로 생각이 된다. 노래하는 습관이고 뭐고를 떠나서 그냥 첫 목소리를 듣는 순간 '려욱이다'라고 생각이 나는데 뭘 어떻게 더 따져볼게 있을까?

 

만약 복면가왕 골든타임 정체가 려욱이라는 것이 혼자만의 생각이라면 모르겠지만 인터넷 의견들을 보니 나만이 아니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복면가왕 골든타임을 려욱으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니 틀림없다 보여진다.

 

려욱 특유의 미성과 섬세한 목소리가 그대로 느껴지는 복면가왕 골든타임. 그리고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은 포지션의 I love you를 불렀다. 우선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은 예전처럼 자신만의 허스키한 노래로 시작했다. 그만의 감성이 넘치는 노래는 확실히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의 노래는 약간 옛날 스타일임을 감출수가 없었고, 아무래도 복면가왕 판정단들이 옛날 창법보다는 요즘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다보니 복면가왕 심신의 노래가 복면가왕 골든타임에게 질 수 밖에 없었다고 보여진다. 하지만 심신에게는 그만의 앞서 말한 것처럼 자신만의 색깔이 있고 이는 충분히 매력적인 부분이었다.

 

복면가왕 골든타임 대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 I love you 사진:mbc

 

이후에 복면가왕 주전자로서 빗속에서를 부를 때도 심신은 특유의 터프함과 강인함으로 노래를 맛깔나게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비록 그 강인함 속에서 소울은 좀 느껴지지 않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고 생각이 된다.

 

복면가왕 주전자 심신 대 복면가왕 골든타임의 대결은 압도적으로 골드타임의 승리였다. 사진:mbc

 

복면가왕 골든타임은 l love you를 부를 때 미성이 빛났다. 려욱 특유의 미성에 간절하게 느껴지도록 감정조절을 하는 모습. 그리고 섬세한 골든타임의 노래는 남자의 노래이지만 아름답게 느껴지기도 했다. 노래를 부르는데 담담하게 부르는 그 부분도 눈에 띄는 부분이었다.

 

무엇인가 설득을 하기 위해서 폭발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담담하게 마음에 스며들도록 노래하는 복면가왕 골든타임의 노래는 확실히 만족스러웠다. 복면가왕 골든타임의 2라운드 노래가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