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수지 백현 Dream 최고 아이돌끼리의 만남 결과는? 달달하디 달달함.

반응형

수지 백현 Dream 최고 아이돌끼리의 만남 결과는? 달달하디 달달함.

 

수지 백현 dream.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수지 백현 Dream 뮤비보기

 

수지 백현 Dream이 발표되었다. 말 그대로 현역 최고 아이돌끼리의 만남이다. 수지는 두말이 필요없는 여자아이돌 중 탑. 몇년 째 그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엑소는 현재 남자아이돌 중에 대표 그룹이니 단순히 sm과 jyp의 만남이라기보다는 두 탑끼리의 만남이라고 말을 해도 되겠다.

 

 

수지 백현 Dream 그 최고들의 만남은 어떤 결과를 낳게 될까? 음원 차트 1위는 예상했던 결과니 더 말할 것도 없고, 그저 두 사람의 노래에만 집중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다.

 

수지 백현의 dream은 박근태와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고 한다. 제목에서 느낌이 팍 오듯 dream의 내용은 두 남녀의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에 대한 노래. 노래 가사도 멜로디도 좋다.

 

수지 백현 Dream 최고 아이돌끼리의 만남으로 더 주목받았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수지 백현의 보컬도 마음에 든다. 처음 시작할 때 기타로 살짝 시작한 노래는 백현의 달달한 톤으로 이어진다. 다른 무슨 말을 더 할게 없을 정도로 달달하디 달달한 백현의 노래 뒤에 수지의 노래가 이어지는데 이것도 뭐 말할 것 없다.

 

달달하디 달달한 수지 백현 Dream.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지난 번 k팝스타4에서 정승환과 함께 보여준 수지의 노래가 의외로 느껴지긴 했는데, 이번에 수지 백현 dream 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수지 목소리 톤이 왜 이렇게 좋은지, 수지의 노래 또한 완전히 달달하다.

 

이러다보니 수지 백현 dream 노래를 향한 평들은 온통 감탄 일색이다. 사실 별로 까일게 없는게 외모도 훈훈한 두 남녀가 달달한 목소리로 연인의 감정에 대한 노래를 하고 있는데 뭐 트집 잡을게 있겠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