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정호연 이동휘와 열애, 어느샌가 대중 앞으로 확 다가온 이동휘.

반응형

정호연 이동휘와 열애, 어느샌가 대중 앞으로 확 다가온 이동휘.

 

정호연 이동휘와 열애. 사진:장윤주sns

 

정호연 이동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반년전만 하더라도 정호연 이동휘가 누구?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정호연 이동휘와 열애 소식이 전해진 지금 사람들은 응팔의 도룡뇽을 언급하며 이들의 열애 소식을 반가워하는 상황이다.

 

물론 아직도 정호연 이동휘가 누구인지 모르는 이들도 많지만 그래도 워낙 응팔이 열풍인 상황이라 이동휘라는 이름은 낯설어도 그가 응팔에 나온 도룡뇽이라는 별명은 왠만하면 알고 있는 상황이다.

 

 

물론 정호연은 모델이기에 일반 대중에게 그리 알려져 있지 않아서 반년 전이나 지금이나 그리 인지도에 큰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대중의 관심이 이동휘에게 몰려 있는 상황이기에 자연스럽게 정호연도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정호연이 누구인지 궁금해할 사람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살펴보면 정호연은 1994년생의 모델로서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3위의 수상자이다.

 

이동휘와 열애하는 정호연. 사진:정호연sns

 

직업이 모델이기에 당연한 것이겠지만 정말 팔다리가 쭉쭉 뻗은 정호연.

 

그런데 이렇게 사람들의 관심을 확 사버릴 정도로 이동휘는 어느새 대중 앞으로 확 다가왔다. 이동휘의 작품을 봐도 그것을 알 수 있다. 2013년부터 정말 왕성하게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는 이동휘.

 

응답하라 1988로 친숙함을 더한 이동휘. 사진:tvN

 

2013 감시자들, 밤의 여왕 등에 2014 드라마 조선총잡이, 타짜2, 패션왕. 2015 베테랑, 뷰티인사이드, 도리화가, 응답하라 1988까지 정말 갈수록 작품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별히 2015년에 천만관객 영화 베테랑에 응답하라 1988까지 이동휘가 모습을 드러냈었으니 수많은 대중의 눈에 확하고 다가올 수 밖에 없는 상황.

 

이동휘는 어느샌가 대중에게 확 다가왔다. 사진:영화 뷰티인사이드

 

특별히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는 주인공이 박신혜가 되었을때 친구로서 잠자리를 요구하는 일종의 똘기 가득한 연기를 보여주면서 눈길을 잡기도 했었다.

 

이번에 정호연 이동휘와 열애소식이 이렇게 실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계속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다시 보면 이동휘가 그만큼 대중의 관심을 사는 인물로 점차 연예계 메인자리로 이동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