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김용준 열애 박혜원, 왜 그녀가 욕을 먹어야 하는가?

반응형

김용준 열애 박혜원, 왜 그녀가 욕을 먹어야 하는가?

 

김용준 열애 대상이 박혜원이라고 보도가 되었다. 일부 언론에서 김용준 열애 대상이 일반인이라고 말했던 것과 다르게 김용준 열애 대상은 박혜원이었다.

 

이 보도로 인해서 현재 박혜원이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어쩌면 박혜원도 당황스러울지 모른다. 그저 한 사람을 사랑하고 그와 연애를 하는 것인데 이렇게 크게 관심을 받는 상황이 될지 누가 알았을까?

 

박혜원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가질 사람들이 있어서 간략하게 박혜원 프로필을 살펴보면, 방송 출연으로 '집으로 가는 길'과 '개와 늑대의 시간', '나쁜 여자 착한 여자' 등에 나온 이력이 있다. 정형돈이 좋아하는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도 출연을 했었고, cf도 찍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예인이건 일반인이건 간에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불륜이 아니라면 욕을 먹을 일은 절대 없다고 보여진다. 물론 양다리를 걸치는 일이라면 모르겠지만 말이다. 하지만 김용준과 열애하는 박혜원은 무엇하나 걸릴 것이 없다.

 

그저 현재 남자친구가 이전 여자친구와 유명한 공인커플이었다는 점 뿐이다. 그런데 그게 뭐가 문제인가? 연애하면 안되나? 현재 그녀의 연애를 두고 심지어는 유명해지기 위해서 김용준과 열애를 했다는 말도 있다.

 

어이가 없다. 그럴거면 연애를 하자마자 그런 사실을 퍼트리지 뭣하러 연애한지 몇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버티고 있단 말인가? 그리고 연애는 일방적으로 하는가?

 

서로가 좋아서 하는 것이 연애다. 김용준이 박혜원에게 마음이 있어서 열애를 하는 것인데 여기에 무슨 색안경이 필요한지 모르겠다. 연예인이기에 대중의 관심을 받는 것은 어찌보면 피할 수 없는 필요악이라고 하겠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함부로 그들의 사생활까지 판단 받을 이유는 전혀 없다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