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그녀는 거미를 능가할 수 있을까?

반응형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그녀는 거미를 능가할 수 있을까? 차지연 최소 3승 이상은 가능할듯 싶다.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이 2연속 복면가왕에 올랐다. 물론 복면가왕 캣츠걸이 가면을 벗지 않은 상황이라 차지연이라고 확정할 수는 없지만, 이미 주어진 모든 증거들이 차지연이 아닌 다른 사람을 생각할 수 없는 상황이다. 만약 그렇다면 이건 엄청난 반전이 있을터.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18대 복면가왕 오르다. 사진:mbc

 

하지만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였고 복면가왕 코스모스가 거미인 것을 누구도 다 알고 있었고 그게 틀리지 않았던 것처럼, 복면가왕 캣츠걸이 차지연인 것이 틀리지 않았을거라고 보여진다.

 

이전에 쓴 글에서도 그렇지만 키, 음색, 창법, 무대의 카리스마, 판소리, 마이크 잡는 습관등 모든 것이 차지연과 유사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은 과연 어디까지 가게 될까?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와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5연승을 하면서 자신들의 위상을 제대로 알렸었다. 그런데 벌써 복면가왕 캣츠걸도 2연승을 한 상황이다. 원래 가왕의 자리에 오래 앉아 있으면 앉아 있을수록 불리한 것이 사실이다.

 

 

왜냐하면 대중은 새로운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대중의 욕구를 실력으로 눌러주지 않으면 자리를 지키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와 복면가왕 코스모스에게는 그런 내공이 있었다. 그래서 왠만한 가왕급이 나오지 않는 한은 대중의 신상욕구를 잠재워줄 수가 있었다.

 

복면가왕 캣츠걸이 어디까지 가게 될지 모르지만, 복면가왕 캣츠걸이 차지연이라면 충분히 내공은 많이 있는 상황이다. 이미 차지연은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단련이 되어 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차지연의 내공을 이야기해보면 우선 불후의 명곡에서 그녀가 보여준 다양한 변신들이 있다.

 

 

이번 복면가왕 캣츠걸로서도 그녀는 가왕의 자리에 도전할 때 3번의 무대를 각자 다른 매력으로 어필했었다. 그러나 이보다 더 많은 무대를 꾸밀 줄 아는 능력이 차지연에게 있는 상황이기에 대중들에게 식상함을 선사하지 않을 수 있다고 보여진다. 여기에 차지연의 불후의 명곡 점수를 보면 423점이라는 점수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었다.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최소 3-4승은 하지 않을까? 사진:mbc

 

이 정도 점수대는 불후의 명곡에서 항상 우승을 노리는 점수. 날고 기는 프로 가수들이 심혈을 다해서 준비한 무대들에서 싸운 경험이 있는 차지연이 대중들을 열광하게 만들 수 있는, 또는 감동하게 만들 수 있는 노하우도 있는 상황이다.

 

이번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캣츠걸이 보여주던 무대들도 그런 것 아니던가? 그런 방법들을 잘 알고 있고 또 기술들이 있는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의 상황을 생각해보면 정말 역대급 출연자가 나오지 않는 한은 그녀도 최소 3-4승은 할 수 있을거라고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