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 보살과 신의 한수가 만났을때... 전지윤 유빈은 어떻게 1등을 하게 되었나?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 보살과 신의 한수가 만났을때... 전지윤 유빈은 어떻게 1등을 하게 되었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 팀이 팀워크 배틀에서 1등을 차지했다. 이번 주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는 2명씩 5팀으로 나뉜 참가자들이 팀별로 배틀을 치르는 것이 있었다. 사실 거기에서 전지윤 유빈 팀은 캐스퍼 엑시팀과 함께 강력한 탈락 후보 중 하나였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사진:mnet

 

그 이유는 아무래도 전지윤이 이렇다할 무대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것이 있었기 때문이다. 앞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팀워크배틀 팀을 짤 때도 전지윤이 맨 앞에 나왔을때 아무도 그녀를 선택하지 못하면서 '0표 아가씨'로 만드는 상황까지 펼쳐졌으니 말이다.

 

 

그만큼 전지윤은 다른 래퍼들에게 같이 팀을 하고 싶지 않을 정도의 실력이 없는 존재로 인식해 있는 상황이었다. 확실히 그 장면은 방송을 보는 내가 민망했을 정도니 전지윤이 얼마나 속이 상했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사진:mnet

 

그리고 이후에 유빈이 앞에 나가게 되었을때, 전지윤은 유빈과 팀을 하고 싶다고 앞으로 나서면서 정말 자존심을 모두 내려놓은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렇게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은 한 팀이 되었고 팀워크 미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리고 막상 둘이 공연을 하기 전까지만 해도 이 둘의 공연에 대해서 다른 이들은 안심하고 있는 그런 상황이었다. 그런데 여기에서 엄청난 포텐터지는 무대가 터져나와버리고 말았다. 바로 보살과 신의 한수가 만난 상황이었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최약체로 뽑혔던 상황. 사진:mnet

 

앞서 유빈은 전지윤에게 전지윤의 흑역사라 할 수 있는 '내가 내가 해'를 후크로 사용하자는 제의를 했다. 발상의 전환인 것이다. 감추고 싶은 흑역사를 오히려 대중 앞에 꺼내자고 하는 유빈의 이러한 이야기는 정말 신의 한수라고 할만했다.

 

그러나 문제는 이 흑역사의 주인공은 유빈이 아닌 전지윤이었던 상황이라는 것이다. 유빈으로서야 당사자가 아니지만, 전지윤으로서는 당사자 아니던가? 하지만 전지윤은 말 그대로 다 내려놓은 상황이었고, 유빈의 이러한 제안을 기분 나빠하지 않고 흔쾌히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반전을 보여주다. 사진:mnet

 

결국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의 무대는 심사위원들과 참가자들의 마음을 모두 움직일만한 무대가 되어버렸다. 물론 '내가 내가 해'를 쓴 것으로만 우승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다. 여기에 전지윤이 그간의 부진을 만회할만한 인상깊은 랩을 선보였던 것이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유빈 1등을 차지하다. 사진:mnet

 

유빈과 전지윤 모두 실수가 없이 랩을 제대로 해주었고, 여기에 재치가 돋보이는 '내가 내가 해'로 사람들의 마음까지 움직였으니 전지윤 유빈이 1등을 하는 것은 당연지사였다. 총 100점 만점에 89점이라는 점수를 받았으니 말이다.

 

전지윤은 자신의 실력이 부족했던 것에 대해서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더 나은 모습을 보이려는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유빈의 재치있는 신의 한 수가 합해지면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팀워크 배틀에서 전지윤 유빈은 이견없는 승리를 하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