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비투비는 확실히 가창력이 좋은 아이돌 그룹인듯~

반응형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비투비는 확실히 가창력이 좋은 아이돌 그룹인듯~

 

복면가왕 와이파이 정체가 이창섭으로 밝혀졌다. 지난 주에 복면가왕 와이파이는 왁스를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었다. 그리고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은 복면가왕 타이거 전봉진과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 대 복면가왕 타이거. 사진:mbc

 

복면가왕 타이거가 먼저 노래를 불렀는데 그가 부른 노래는 박효신의 동경. 그리고 복면가왕 와이파이는 추억속의 그대를 부르게 되었다. 두 사람의 노래대결은 복면가왕 타이거의 승리로 끝이 났었다. 투표결과는 54대 45.

 

 

개인적으로는 이 투표결과가 의미하는 것이 취향차이라고 보여졌다. 복면가왕 타이거의 노래나 복면가왕 와이파이의 노래나 전략을 잘 짠 노래라는 생각이 들었고, 각자 좋은 노래였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는 시원하고 날렵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는데, 그게 노래와 상당히 잘 맞아떨어졌다는 생각도 든다. 박자를 여유있게 잘 타고 넘어가는 모습 또한 복면가왕 와이파이의 노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사진:mbc

 

두 사람의 노래는 각자가 다른 분위기를 뽐냈기에 판정단 입장에서는 앞서 말한 것처럼 취향차이로 그러한 결과를 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복면가왕 와이파이 이창섭. 사진:mbc

 

그리고 복면가왕 와이파이는 가면을 벗고 자신의 정체를 알렸다. 바로 비투비의 멤버 이창섭인 것이다. 이전에 비투비의 육성재가 나와서 노래를 부르면서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다시 한번 깼었는데, 이번에 이창섭도 다를 바 없었다. 좋은 가창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예전에 육성재가 정체를 밝힐 때 비투비에서 자신이 노래를 못한다고 말하면서 비투비가 가창력이 있는 아이돌 임을 말했었는데, 이번에 복면가왕 와이파이 정체가 이창섭이었던 것을 보면 확실히 비투비가 가창력이 있는 아이돌들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그렇다면 이들을 '가창돌'이라고 불러야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