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해피투게더 김신영 하차 전현무 합류, 무도에서 못 봤던 그림이 펼쳐질듯!

반응형

해피투게더 김신영 하차 전현무 합류, 무도에서 못 봤던 그림이 펼쳐질듯!

 

해피투게더 김신영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김신영만이 해피투게더에서 하차하는 것이 아니다. 오랜기간 자리를 지켜온 박미선마저 하차하게 되는 것. 그리고 그 자리에 전현무가 합류할 예정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박미선은 꽤나 오랜기간 해피투게더를 지켜온 안방마님이며, 핵심 포인트때마다 제대로 한방씩 날려주는 토크를 해주는 것이 있었는데 왜 그녀를 하차시키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다. 

 

 

해피투게더 박미선의 하차로 한동안 붐이 일었던 줌마테이너들이 이제 수면 아래로 가라앉는다는 느낌도 들고 말이다.

 

 

해피투게더 김신영 하차. 사진:kbs해피투게더3

어쨌거나 해피투게더 김신영 박미선 하차 후에 전현무 합류가 이어진다고 한다. 전현무가 다시 kbs로 돌아올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빠른 시간 안에 돌아올 줄은 몰랐었다. 아무래도 해피투게더를 살리기 위한 kbs의 큰 결심이 아니었을까 싶다.

 

이렇게 해피투게더에 합류하는 전현무의 모습을 보니, 예전 무한도전 식스맨 때를 연상하게 된다. 그때 전현무는 무한도전 식스맨 8인의 후보 중에 한명이었다. 만약 전현무가 그때 식스맨이 된다면 유재석과 함께 mc로서의 기질을 가진 전현무가 어떻게 섞이게 될까? 라는 궁금증이 있었다.

 

해피투게더 전현무 합류. 사진:mbc무한도전

 

분명 메인은 유재석이지만 전현무가 그 옆에서 어떻게 자신의 자리를 잡을까 싶었는데, 전현무가 식스맨이 되지 못하면서 결국 그 그림을 볼 수 없었다. 그러나 이번에 전현무가 해피투게더에 합류하게 되면서 무한도전에서 못 봤던 그림이 제대로 펼쳐지게 될 것 같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사실 무한도전은 토크 프로그램이 아니고 미션을 수행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는 것이 많아서, 유재석과 전현무의 역할이 겹칠 일이 없을 수 있지만, 해피투게더 같은 경우는 매주 계속 토크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과연 유재석과 전현무의 역할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질 수 밖에 없다.

 

해피투게더 전현무 합류. 사진:mbc무한도전

 

분명 메인 mc는 누가 생각해봐도 유재석이 될테지만, 그 유재석의 뒤에서 보조 mc의 역할을 전현무가 박명수를 제치고 하는 것만으로 끝나게 될지 아니면 그 이상의 역할을 감당하게 될지 말이다.

 

어쨌거나 무한도전 식스맨으로서 무도에 합류할뻔했던 전현무도 결국 유재석과 함께 하면서 또 새로운 그림이 그려지게 되니, 무한도전 식스맨이 확실히 방송 능력자들만 식스맨 후보로 두었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