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공항 가는 길 이진아, 그녀의 음악이 기대가 되는 이유. 공항 가는 길 이진아 티저!

반응형

공항 가는 길 이진아, 그녀의 음악이 기대가 되는 이유. 공항 가는 길 이진아 티저!

 

이진아 공항 가는 길 티저가 공개가 되었다. 박진영과 손잡고 음악을 만든 것으로 보여지는 이진아의 공항가는 길! 그저 티저일 뿐이고, 여기에 아무런 음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슴이 뛰는 이유가 뭘까?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진아와 함께 공항가는 길 음악을 만들었음을 시사하면서 공항가는 길 티저 영상을 올렸다. 진짜 노래는 9월 1일에 공개가 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관심이 엄청나게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k팝스타4때 이진아는 참가자들 중에 가장 음악적으로 시선을 모았었다. 비록 가창력은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서 다소 모자람이 있었지만, 이진아의 음악은 심사위원을 매료시킬 뿐만이 아니라, 수많은 시청자들까지 매료시켜버렸다.

 

이진아가 매번 내놓은 음악들은 음원차트에 이름을 오르는 등 기성가수들을 위협하는 모습을 보였으니, 이진아의 음악이 얼마나 매력있는지 잘 알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겠다.

 

공항 가는 길 이진아 박진영.

 

그런데 박진영은 이진아와 함께 하는 공항 가는 길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500곡이나 만들어본 자신으로서는 언제나 새로운 영감에 목말라 있었다고 고백한다. 그랬던 박진영에게 아마 이진아는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주지 않았을까 싶다.

 

공항 가는 길 이진아 박진영

 

박진영의 뮤즈가 되어버린 이진아. 매번 곡을 대중에게 공개할 때마다 매료시켜버리는 음악을 내놓는 이진아가 있기에 이번에 나온 티저만 봐도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여기에 국내에서 히트곡 제조기라고 할 수 있는 박진영까지 함께 하게 되니 대체 얼마나 그 영향력이 대단할까? 음악을 이렇게 기다려보게 되는 것은 처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