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 그놈으로 6대 복면가왕 등극!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명예졸업 필요하다!

반응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 그놈으로 6대 복면가왕 등극!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명예졸업 필요하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사랑그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 김연우가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을까? 아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가 아니라면 대한민국 가요계는 난리가 난다. 대한민국 가수 중에 김연우 급의 우리가 모르는 가수가 있었다고 한다면 그건 가요계가 반성할 일이고 방송계가 용서를 구해야 할 일이기 때문이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이번 6대 복면가왕을 뽑는 자리에서 또 다시 복면가왕에 등극했다. 4,5,6대 복면가왕을 모두 클레오파트라가 차지한 것이다. 이는 복면가왕 역사상 최초로 있는 일이다. 하지만 이제 시작하는 복면가왕이며 또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인 상황에서 앞으로도 계속 복면가왕은 그가 차지할 것으로 보여진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 그놈. 사진: mbc 복면가왕.

 

이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사랑 그 놈을 불렀다. 바비킴의 노래 사랑 그놈을 부르는 클레오파트라 그놈에게 정말 어떻게 하면 그렇게 노래를 잘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였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사랑 그놈. 사진: mbc 복면가왕.

 

저번 경연에서 보여주었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의 목소리를 보여주더니 호소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애절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부르는데 누가 이길 수 있단 말인가? 결국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복면가왕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의 정은지를 압도적으로 꺾고 6대 복면가왕에 오르게 된다.

 

6대 복면가왕 등극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사진: mbc 복면가왕.

 

스코어 88대 11. 누가 보면 정은지가 못했다고 생각을 했을것 같은 스코어다. 하지만 정은지는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었다.

 

 

더 이상 정은지를 아이돌이라고 부르는 것이 실례가 된다고 생각이 될 정도로 말이다. 그런데 그런 정은지보다 무려 8배의 높은 득표를 하는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를 대체 누가 이기란 말인가?

 

방송에서도 언급했었지만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반고정 게스트나 마찬가지가 되어버렸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명예졸업 없으면 계속 가면만 보게 될듯 사진: mbc 복면가왕.

 

이쯤되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를 이기기 위해서 나가수에 나왔던 이들이 도전을 해야 한다. 그것도 시즌 1에 나왔던 이들 정도로 말이다. 그래야지만 게임이 될 상황이다.

 

그러지 않으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명예졸업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다면 어찌보면 복면가왕 마치는 마지막 방송에서 가면을 벗는 일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