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불후의 명곡 황치열 그사람 이런 음색깡패 같으니라구...

반응형

불후의 명곡 황치열 그사람 이런 음색깡패 같으니라구...

 

불후의 명곡 황치열 그 사람 열창.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이승철 편에서 황치열은 그 사람을 불렀다. 그 사람은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로 잘 알려져 있는 노래.

 

제빵왕 김탁구라는 제목 때문에 이승철은 처음에 드라마 제목을 보고 실망했다는 이야기도 있었다. 하지만 제빵왕 김탁구는 엄청난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드라마 ost인 그 사람도 마찬가지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노래였다.

 

 

그 노래를 황치열이 부르는 것부터가 상당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황치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이 노래에 더해지게 될 때 드라마가 주었던 그 감동이 더해질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맞았다. 황치열의 허스키한 그 노래는 너무나도 그 사람을 잘 살려주었다.

 

불후의 명곡 황치열 그 사람 사진:kbs 불후의 명곡.

 

정말 말 그대로 음색깡패라고 할 수 있는 황치열의 노래. 황치열은 무대에 오르기 전에 감성적으로 표현하겠다고 했는데, 딱 그대로인 것 같았다.

 

딱 마음에 들었던 음색깡패 황치열의 그 사람. 개인적으로 이번 이승철 편 중에서 정말 마음에 와 닿는 노래 중에 하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