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빅뱅 겹경사 맞이했네.

반응형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빅뱅 겹경사 맞이했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이 화제다. 한 언론사의 취재로 밝혀지게 된 태양 민효린 열애는 태양의 소속사 YG에서 태양과 민효린이 사귀는 것이 맞다고 밝히고, 또한 민효린의 소속사인 JYP에서도 민효린과 태양이 교제를 하고 있다라고 밝히면서 공식적인 연예인 커플에 명단을 올리게 되었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사진: 태양 뮤직비디오.

 

그런데 둘이 처음에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 가 재미있는 부분이다. 태양 민효린은 작년 6월에 태양이 발표한 솔로 음반 타이틀 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태양과 민효린이 같이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인연이 되었다는 것.

 

 

뮤직비디오에서 태양과 민효린은 키스신이나 베드신이 있기도 한데, 이게 아무래도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이성적인 끌림을 느끼는데 있어서 강력한 계기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든다.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설을 밝힌 매체는 민효린의 아파트 단지에서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을 찍어서 올렸다. 태양이 민효린의 풀린 신발끈을 묶어주기도 하고 같이 손을 잡고 걷는 모습도 있는 등 두 사람이 열애중임을 밝힌 상황.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사진: 태양 뮤직비디오.

 

이전부터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설이 나돌았는데 이번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졌으니, 역시 아니뗀 굴뚝에 연기나랴? 라는 말처럼 열애설이 그냥 나오는 이야기가 아닌듯 하다.

 

어쨌거나 빅뱅은 6월에 또 다시 신곡을 발표하면서 음원차트 1위에 해외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데다가 이렇게 이쁜 여자친구까지 생겨났으니 말 그대로 겹경사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