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날벼락 정체 조장혁? 클레오파트라는 이길수 없을 듯. 복면가왕 날벼락 못다핀꽃한송이.

반응형

복면가왕 날벼락 정체 조장혁? 클레오파트라는 이길수 없을 듯. 복면가왕 날벼락 못다핀꽃한송이.

 

복면가왕 날벼락 조장혁? 복면가왕 날벼락 정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복면가왕 날벼락의 정체에 대해 조장혁으로 네티즌들의 추측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누군가는 조장혁의 노래하는 모습과 복면가왕 날벼락의 노래하는 모습이 비슷하다고 말을 하면서 복면가왕 날벼락이 조장혁이라고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한 남성은 대박찬스원플러스원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한 서인영과 함께 못다핀 꽃한송이를 불렀다.

 

복면가왕 날벼락의 노래는 약간 올드한 느낌이 들기는 했다. 허나 통성을 사용한 날벼락의 노래는 나름대로 호소력 짙은 모습으로 이번 주 복면가왕 무대에서 서인영과 함께 가장 만족스러운 무대를 만들어주기는 했다.

 

복면가왕 날벼락 정체 조장혁인가? 사진:mbc 복면가왕.

 

서인영의 무대도 훌륭했다. 중저음과 고음 모두를 깔끔하게 소화하면서 노래하는 서인영의 노래는 날벼락과 함께 누가 더 나은가?라는 논쟁이 일 정도로 훌륭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사실 서인영의 1라운드 탈락은 믿기지 않을 정도다.

 

그리고 현장에 있던 이들에게도 복면가왕 날벼락과 서인영의 대결은 나름 팽팽했다. 결과는 52대 47. 5명의 선택으로 서인영 대신 날벼락이 2라운드에 올라가게 되었다.

 

복면가왕 서인영 아쉬운 탈락. 사진:mbc 복면가왕.

 

결국 이번 주 복면가왕에서는 김슬기를 꺾고 모기향이 승리를 했으며, 미스에이 민을 꺾고 쌍다이아가 승리를 했다. 또한 안재모를 꺾고 도장신부가 승리를 했으며, 서인영을 꺾고 날벼락이 승리를 했다.

 

사실 이번 주 무대는 서로의 실력이 팽팽한 무대들이었다. 하지만 지난 번 복면가왕 때 배다해와 클레오파트라의 무대처럼 압도적인 무대는 없었다.

 

실력을 숨겼다는 복면가왕 날벼락. 사진:mbc 복면가왕.

 

더욱이 클레오파트라가 보여준 미친 가창력의 무대가 지난 주에 있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이번 주 무대는 심심한 무대들이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물론 복면가왕에 나오는 이들이 1라운드에서 전력투구하는 모습을 대게 보이지 않는 것을 생각해보면, 다음주에 어떤 감탄할만한 무대가 나올런지 모르겠다. 하지만 지금의 상황으로서는 클레오파트라를 이길만한 고수는 없어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