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이홍기, 실력도 정체도 감출 수 없었던 이홍기. 복면가왕 이홍기 중독된 사랑

반응형

복면가왕 이홍기, 이랬다가 저랬다가 박쥐인간 이홍기 복면가왕 이홍기 중독된 사랑

 

복면가왕 이홍기 1라운드 탈락. 하지만 이홍기의 노래는 역시였다. 이홍기가 노래를 잘하는 것은 기정사실 하지만 아이돌이기에 오히려 더 평가절하된 모습이 아니었나 싶었다. 그리고 이홍기는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역시 한 노래하는 인물임을 증명해주었다.

 

2대 복면가왕을 가리기 위한 1라운드 대결에서 이홍기는 <남산 위에 저 소나무>와 대결을 했다. 이홍기는 <이랬다가 저랬다가 박쥐인간>이라는 닉네임으로 나와서 노래를 했지만 51대 48로 아쉽게 탈락을 했다.

 

 

대게 1라운드 탈락이라는 말을 들으면 "실력이 없어서 그랬겠지"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만하다. 하지만 이번주 복면가왕 8명의 노래를 볼 때 이홍기와 정체불명의 남자가 가진 대결이 최고의 대결이었다.

 

8명 중에 가장 노래를 잘한 2사람을 뽑으라고 말하라면 단연코 이 두명의 대결로 말할만큼 두 사람은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었다.

 

- 복면가왕 이홍기 중독된 사랑

 

오죽하면 연예인 평가단에서 두 사람의 무대를 보면서 '나는 가수다'라고 말할 정도였으니 어땠겠는가?

 

사실 '남산 위에 저 소나무'가 부른 '니가 있어야 할 곳'이 이홍기가 부른 '중독된 사랑'보다는 아무래도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면이 존재했기 때문에 청중들에게 더 어필을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

 

- 복면가왕 이홍기 중독된 사랑 사진:mbc 복면가왕

 

특히 이홍기는 아이돌로서 가창력이 좋은 가수인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복면을 쓰고 노래를 한 이홍기의 노래를 들으면서 이홍기의 가창력을 평가절하하고 있던 것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결국 이홍기의 '중독된 사랑'을 듣던 연예인 평가단들은 이홍기의 정체를 알아차려 이홍기가 복면을 쓴 이유가 없어져버렸지만 이홍기는 실력도 정체도 감출 수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