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복면신부와 복면가왕 김복면, 3라운드 진출자는?

반응형

 

복면가왕 복면신부 정체는 김완선으로 99.99%확신한다. 반면 복면가왕 김복면 정체는 김나영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나로서는 그러한지 확신이 서진 않는다.

 

어쨌거나 이 두 사람은 다음 주에 맞붙게 된다. 누가 과연 승리를 하고 3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까? 일단 선곡도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복면신부와 김복면의 승자를 점쳐본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닐 것 같다. 하지만 그래도 7대 3정도의 비율로 복면가왕 김복면이 승자로 3라운드에 진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이번에 복면가왕 복면신부 정체는 그냥 누가 봐도 딱 김완선이었다.

 

 

그녀 또한 정말 전국민이 알만한 그런 가수 아니던가? 그런 의미에서 국민가수라고 부를 수 있는데 김완선 특유의 목소리가 있는데 그걸 누가 모를 수 있을까? 특별히 이번에 복면신부는 우리말 나들이와 맞붙었었는데 나혼자라는 곡을 불렀었다. 이 노래가 가지고 있는 일종의 섹시함이 있는데 김완선하면 이미 예전부터 섹시 여가수로 잘 알려져왔다. 자신의 주전공이었던 상황에서 더 잘할 수 밖에 없었고 복면신부는 60대 39라는 스코어로 우리말나들이 차오루를 이기고 올라갈 수가 있었다.

 

복면가왕 김복면은 복면캠프였던 최민용과 맞붙었었다. 두 사람은 라구요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최민용이 잘 부르기는 했지만 워낙 김복면이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다.

 

딱봐도 내공이 넘치는 김복면의 노래는 다채로운 매력이 있기도 했다. 여기에 깊이가 있는 그 소리는 충분히 매혹적일 수 밖에 없었고 말이다. 락커의 기운이 느껴지게도 만들어던 복면가왕 김복면. 이러다보니 앞서 말한 것처럼 최민용이 정말 잘 부르기는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려 66대 33이라는 압도적인 점수차로 이길 수 밖에 없었다.

 

 

결국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복면신부인 김완선과 복면가왕 김복면이 맞붙게 되었다. 김완선의 가수경력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김복면이 보여준 워낙 내공있는 소리가 다음 주에 선곡과 제대로 맞아떨어진다면 3라운드는 분명히 가능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그렇다면 복면가왕 김복면이 3라운드 말고 그 이상의 성적을 낼 수 있을까? 분명히 반대쪽 토너먼트에서는 복면가왕 무한패션왕으로 나온 박완규가 올라올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박완규가 이길것 같지만 워낙 반전이 있는 복면가왕이다보니 그리 함부로 단언하기는 힘들 것 같다. 선곡이 가장 핵심이 될테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