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와 예고편/예고편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8월 3주

반응형


매주 주말마다 볼만한 영화를 선정해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게 이 포스트의 목적입니다.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 출처는 '알라딘 영화'이며,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번 주에 개봉하는 영화들 !                                                                                   

이번주에는 무려 7개의 작품이 개봉하는군요. 각 영화 제목이나 제작자 이름을 클릭하시면, 영화 정보로 바로 가게 링크되어 있습니다.
 

제작/배급사 : 오퍼스 픽처스 / 싸이더스 FNH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이뻐지고 싶은 여성의 욕망이 공포로 변하는 영화일까요? 지인의 말을 빌리면, 사실 먹지도 못하고 마시지도 못하는것 자체가 공포라고 하더군요. ㅋ 
- 10점
김태곤
제작/배급사 : 중앙 대학교 / (주)인디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독립영화가 얼마나 올해 약진을 하게되는가? 궁금해집니다. 독이라는 영화 인간의 광신과 양심에 관한 부분을 다루었다고 하는데 기대 됩니다.
소피의 연애매뉴얼 - 10점
에마 진
제작/배급사 :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소간지가 나오는 영화이군요. 이번 주 개봉영화 중에 유일한 로맨틱코미디 영화입니다. 소간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장쯔이의 푼수연기를 보고싶은 분들에게 추천!
 
제작/배급사 : / (주)프라임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007의 시리즈를 잇는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일까요? 윈치가의 후계자 라르고윈치의 활약. 4부작으로 기획되었다고 하니 또 긴 세월 이 영화에 목매달것 같군요.
제작/배급사 : / (주)시너지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라르고 윈치와 함께 이번주에 개봉하는 액션영화~ 밀라요보비치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끌리는 영화입니다.
제작/배급사 :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이번주 영화중 제가 유일하게 미리 본 영화군요. 이 영화 다른 것보다 '이사벨 퍼만'의 연기를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영화입니다. 정말 10년 뒤에 어떤 배우가 될지 궁금해지는 여자아이

사일런트 웨딩 - 10점
호라티우 마라엘레
제작/배급사 : /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8월 20일

☆ 루마니아에 실제 있었던 일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영화라고 합니다. 스탈린의 죽음으로 모두가 침묵을 지켜야 하는 상황에 결혼을 해야 하는 커플. 상당히 코믹하면서도 해학적인 요소가 있어보입니다. 추천!





이번 주 개봉 영화 속 쥔장의 추천작                                                 

이번 주 개봉 영화 중에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아무래도 '오펀:천사의 비밀'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공포영화임을 우선 알아주십시오. 한 가지 코멘트를 하고 싶다면, 감독의 공포전달 방식은 솔직히 좀 의외성입니다. 전혀 놀라야 하지 않아야 하는 부분에서 관객을 놀래켜버리는 상당히 흐름과 다른 짓궂음을 가지고 있는 감독입니다. 이로 인해서 비난 좀 받고 있는 상황이지만 영화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위에서 먼저 코멘트 했던 대로 이사벨 펄먼의 연기는 정말 괜찮습니다. 또한 다른 이들의 연기력도 나쁘지 않은 상황입니다. 스포만 조심하시면 이 영화 재미있게 감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009/07/28 - [2. 리뷰] - '식스센스' 이후 최고의 반전! '오펀 : 천사의 비밀'








현재 상영하는 영화 속에서 쥔장의 추천작!                                           

이번 주 개봉 영화 말고도 현재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는 영화 중에 무엇을 봐야 할까?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깨알같은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코너입니다. 쥔장의 추천작!!

현재 상영하는 영화들 중에 약 한달! 7월 22일을 기준으로 하여 유명한 작품들을 선별해 보았습니다. 사실 쥔장도 평론가가 아니기에 모든 작품을 볼 수는 없었고, 그저 제가 본 작품들에 한하여 추천 순위를 뽑아봅니다. 영화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가장 추천하는 작품부터 소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 10점
밥 피터슨, 피트 닥터
제작/배급사 :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All Rights Reserved.

업은 애들 영화이기도 하지만, 어른 영화이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노인이 주인공인 작품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특히 영화 초반 5분은 길이남은 명장명이 될 것 같습니다. 귀여운 꼬마아이와 할아버지의 우정이 빛나는 영화, 즐길 웃음이 함께 하는 그런 영화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마음 따뜻한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 전반적인 스토리가 잘 짜여진 것을 보고 싶으신 분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아이들이 극장에 들어서는 영화는 싫다고 하시는 분, 무엇인가 깨부셔야 영화라고 생각하시는 분
관련리뷰 : 2009/08/04 - [2. 리뷰] - <업>, 행복이 무엇인지 말해주는 영화.


국가대표 - 10점
김용화
제작/배급사 : KM컬쳐 / 쇼박스(주)미디어 플렉스, KM컬쳐    All Rights Reserved.
 
국가대표 신파가 아닌 감동으로 풀어낼 줄 아는 영화입니다. 영화보면서 눈시울이 뜨거워지긴 오랜만이더군요. 신파라면 질색하겠지만 이야기를 풀어낼 줄 아는 솜씨가 좋습니다. 스키점프하는 장면은 정말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그런 영화입니다. 영화 도중에 나오는 음악도 들을만 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스포츠 영화에서 주는 감동을 받고 싶으신 분, 스키점프가 주는 쾌감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다양한 인물들의 등장이 싫으신 분, 이따끔 뜬금없이 끊기는 전개가 싫으신 분
관련리뷰 : 2009/07/29 - [2. 리뷰] - 약한 이들을 위한 위로곡, '국가대표'



해운대 - 10점
윤제균
제작사 : (주)JK픽쳐스, CJ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해운대, 메가 쓰나미같은 기세로 현재 대한민국 영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작품입니다. CG가 그정도 예산이면 충분히 훌륭하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고, 김인권의 날건달 연기는 볼만합니다. 과연 해운대에 메가 쓰나미가 닥치면 어떻게 될까요? 두눈으로 확인해보십시오.


이런분들에게 추천 : 한국형 재난 영화라는 말이 끌리시는 분들이나 옵니버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 기존 재난영화 스타일을 고수하시는 분들이나 확실한 기승전결을 원하시는 분들.

관련 리뷰 : 2009/07/22 - [1)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해운대, '한국형 재난영화'라기보단 '재난영화'




10억 - 10점
조민호
제작사 : (주)이든 픽쳐스, (주)스폰지 ENT   배급사 : 싸이더스 FNH   All Rights Reserved.

국내 최초의 서바이벌 영화. 10억의 상금을 건 게임에 참가한 8명의 참가자들이 하나 둘 목숨을 잃어갑니다. 신민아의 어두운 연기는 빛을 발하기 못하지만 박휘순의 고독의 연기는 생각할수록 괜찮아집니다. 영화가 가진 좋은 주제를 영화가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 조금 아쉬운 면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 우리 삶에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다룬 영화를 보고 싶은 분, 호주의 대자연을 눈으로나마 만끽하고 싶은 분
어린분들에게 비추천 :  어색한 연기에 치를 떠시는 분, 무거운 영화 싫어하시는 분

2009/08/08 - [2. 리뷰] - 10억,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보고 싶은가?



퍼블릭 에너미 - 10점
마이클 만
배급사 : UPI 코리아   수입사 : UPI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조니뎁, 조니뎁, 조니뎁!! 영화 설명 끝났습니다. 그의 매력을 처음부터 끝까지 펼쳐보일 수 있는 영화 퍼블릭 에너미입니다. 전설적 은행강도 딜린저의 삶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마이클 만의 총격신이 눈에 띄는 영화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 조니뎁이 나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분, 영화의 잔잔한 이야기 서술방식이 좋으신 분
이런분들에게 추천 : 극적인 것이 없는 영화는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 갱스터무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

2009/08/15 - [2. 리뷰] - 조니뎁의 조니뎁에 의한 조니엡을 위한 영화, 퍼블릭 에너미





날씨가 이제는 조금 선선해진 느낌입니다. 올 여름의 더위도 다 지나가나 봅니다. 이제는 추위를 대비해야 하나요? 이렇게 말해놓고 보니 완전 군대군요. 더위와 추위밖에 없는 곳~ ^^;; 이번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시원한 극장에서 재미있는 영화 한편보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나가실 때 추천 한방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너무 멋있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