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와 예고편/예고편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추천, 7월 4주

반응형


2주간 안하던 포스트인데, 다시 시작해봅니다. 이전보다는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방식으로 포스팅 해볼랍니다.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 출처는 '알라딘 영화'이며,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번 주에 개봉하는 영화들 !                                                                                   

이번주에는 무려 6개의 작품이 개봉합니다. 확실히 수,목 개봉이 하나의 현상이 되어버린 듯 합니다. 아마 주말 관객 확보를 위해 유리한 포인트를 점거하겠다는 것으로 보이는 군요.
 

제작사 : (주)JK픽쳐스, CJ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 2009 Lions Gate Films INC. All Rights Reserved. 배급사 : 마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수입사 : 마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배급사 : 영화사 구안
 수입사 : ㈜ 데이지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배급사 : 워너 인디펜던트 픽쳐스
All Rights Reserved.
배급사 : (주)크래커픽쳐스
수입사 : (주)크래커픽쳐스
All Rights Reserved.




이번 주 개봉 영화 속 쥔장의 추천작                                                 

아무래도 가장 관심이 가는 작품은 한국형재난영화라고 불리우는 '해운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박중훈,설경구,하지원,엄정화,이민기,김인권 등 주목되는 이름들이 많이 있더군요. 감독 윤제균의 작품도 많이 들어본 작품들입니다. '두사부일체'나 '색즉시공'을 감독했고,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이나 '간 큰 가족'도 제작으로 참여했군요.


하지만 아무래도 배우나 감독보다는 이 영화에서 주목되는 것은 '재난'이 아닌가? 싶습니다. 얼마나 실감나게 표현해냈는가? 그리고 그 재난에 대처하는 이들을 통한 드라마가 주요 포인트겠군요. 최초 한국형 재난영화라는 것, 그리고 '쓰나미'라는 소재가 충분히 있을 수 있을만한 것이라 공감이 됩니다. '딥 임팩트'나 '단데스피크','볼케이노','타워링' 같은 영화와 자연스럽게 연관지어 생각할 수 밖에 없을 영화같은데~ 한번 기대해봅니다. [시사회를 다녀와서 포스팅 올릴께요~^^]

* 해운대 보고 왔습니다. 평점은 한 6.5 주고 싶습니다.
2009/07/22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해운대, '한국형 재난영화'라기보단 '재난영화'






현재 상영하는 영화 속에서 쥔장의 추천작!                                           

그럼 이제 현재 상영하는 영화 속에서 쥔장의 추천작 BEST 3를 뽑아봅니다. 다만 아직도 극장에서 살아있는 영화 말고, 가급적 최신작으로만 이야기해봅니다. 쉽게 말해서 '마더'나 '7급 공무원'같은 것 말이지요. 아직도 개봉하는 곳이 있더군요. 7월에 개봉한 영화에 한하여 추천해봅니다.


 

차우 - 10점
신정원
제작사 : 영화사 수작  배급사 :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아직 차우를 보시지 않은 분 계시면, 저는 단연코 현재 상영하는 영화 중에서는 '차우'를 추천합니다. 가장 따끈따근한 것 중에서는 '차우'가 제일 맘에 드네요. 기존의 몬스터 영화라는 생각보다는, 그리고 심각하게 영화 읽기를 하려는 생각보다는, 극장 나들이를 통해서 느끼는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차우를 추천합니다. 재미있게 보고 나올 수 있는 영화 '차우'입니다.

관련 리뷰:  2009/07/16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차우, 너더분한 현실에 웃음을 녹인 영화!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 10점
데이비드 예이츠
제작사 : 워너 브라더스사, 헤이데이 필름스    배급사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마지막 전투를 앞두고 있는 해리포터와 그 친구들의 이야기... '해리포터'라는 그 명성 때문인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더군요. 친구와의 대화를 위해서라도 봐두어야 할 영화인듯~! ㅋ 그러나 책을 보지 않은 관객 입장에서는 조금 내용이 불만족스러울 수 있는 작품입니다. 뭐 최종판단은 개인적으로 하시길~!

관련 리뷰: 2009/07/18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시동만 걸다가 끝났다.




킹콩을 들다 - 10점
박건용
제작사 : RG엔터웍스, (주)씨엘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N.E.W.   All Rights Reserved.

신파성을 배제할 수 없는 영화지만, 마음 땃땃한 영화 한편 보고 싶다면, 가볍게 감상할 수 있을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인기 스포츠 선수들의 설움이나 교사와 제자의 관계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는 영화! 시골소녀에서 국가대표선수로 발전하는 조안의 모습을 보면서 그녀만의 매력을 발견하게 되기도~ 가녀린 저 여자들이 저런 무거운걸 드는게 영화의 리얼리티가 떨어진다는 주장은 대략 난감...

관련 리뷰: 2009/07/11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킹콩을 들다.', 스승의 무게가 느껴지는 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