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와 예고편/예고편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7월 5주

반응형


매주 주말마다 볼만한 영화를 선정해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게 이 포스트의 목적입니다.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 출처는 '알라딘 영화'이며,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번 주에 개봉하는 영화들 !                                                                                   

이번주에는 무려 7개의 작품이 개봉하는군요. 많기도 하네요. 헉! 날짜별로 한번 나열해봅니다. 
각 영화 제목이나 제작자 이름을 클릭하시면, 영화 정보로 바로 가게 링크되어 있습니다.
 

메디엄 - 10점
피터 콘웰
배급사 : SK 텔레콤(주)
수입사 : (주)누리 픽쳐스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29일 

☆  보고 오신분 얘기로는 공포영화 마니아라면 재밌게 볼 영화라더군요.
제작사 :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29일

☆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 칸 개막작 선정이라는 작품. 저는 예고편만으로도 이 영화 빠져들더군요.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 - 10점
야마모토 타이이치로
제작사 : TMS Entertainment
배급사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29일

☆  일본에서는 이 영화 박스오피스1위 였다는 군요. 워낙 만화가 강세인 나라니 글럴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재미는 있으니 그런거겠죠. 
배급사 : (주)씨에이엔
수입사 : (주)씨에이엔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30일

☆  이건 영화는 아니고, 전설적인 그룹 퀸의 몬트리올 공연실황을 담은 영상입니다. 퀸의 노래 좋은게 참 많은데, 열성팬이라면 한번쯤은 챙겨봐도 좋지 않을까요?
제작사 : KM컬쳐
배급사 : 쇼박스(주)미디어 플렉스, KM컬쳐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30일

☆  비인기 종목에 대한 설움, 그리고 스포츠가 담아내는 감동 등이 살아있는 영화라고 말하더군요. 본 분에 의하면~ '업'과 함께 관심가는 작품입니다.
플라스틱 시티 - 10점
유릭와이
배급사 : 스폰지
수입사 : 스폰지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30일

65회 베니스 영화제 경쟁부문 진출이라는 홍보가 눈에 띕니다. 정글과 도시가 공존하는 브라질, 그곳에서 인간성에 대한 고찰이 있는 영화인 듯~ 약간 무간도 삘이 나는군요.

피쉬 스토리 - 10점
나카무라 요시히로

배급사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개봉일 : 7월 30일

☆ 상당히 독특한 소재입니다. 노래로 세상을 구한다. 정신적인 부분에서 그러하다는 것이 아니라 행성충돌로부터 구한다니?! 이게 뭔? 상당히 독특한 재미를 보여줄 것 같은 영화~





이번 주 개봉 영화 속 쥔장의 추천작                                                 

저는 개인적으로 관심이 가는 작품이 '국가대표'와 '업'입니다. 다른 작품들도 상당히 볼만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이 되지만, 그래도 이 두 작품이 눈에 밟히네요. 그리고 그중에 하나를 뽑으라면, 미안하지만 '국가대표'보다는 '업'에 더 관심이 가네요. 왠지 '국가대표'는 '우생순'이나 '킹콩'과 비슷해보일 것 같아서 말이지요. 뭐~ 기회가 되면 두 작품 다 볼 생각입니다만~ 우선적으로는 '업'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혼자서 세상과 단절하며 살아온 노인이, 지긋지긋한 동네를 버리고 미지의 세계로 떠난다... 그리고 그 여행길에는 전혀 원하지 않게 꼬마 아이 하나가 동참하게 된다. 상당히 아이들에게도 재미있게 다가올 영화겠지만, 실사로 만들어졌다면 로드무비에 일종의 성장에 관한 고찰과 인간관계에 대한 부분까지 다 녹아버리는 영화로 비춰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보고오신 분 얘기로는 자녀와 함께 볼만하다는군요. 내용이 나쁘면 그렇게 말할 일은 없겠죠~ 

* '업'보다 '국가대표'를 먼저 보고 왔습니다. '국가대표' 리뷰를 올립니다.
2009/07/29 - [1)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약한 이들을 위한 위로곡, '국가대표'






현재 상영하는 영화 속에서 쥔장의 추천작!                                           

현재 상영하는 영화 속에서 '어떤 영화를 보러가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듯 합니다. 이번 주에는 BEST3를 뽑아보지 않고, 인기있는 작품에 대한 추천, 비추천으로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영화 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차우 - 10점
신정원
제작사 : 영화사 수작  배급사 :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이런분들에게 추천 :  맘껏 즐길 수 있는 '팝콘'과 어울릴 듯한 영화 원하시는 분들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 무엇인가 심오한 것만 영화다! 라고 주장하시는 분들

관련 리뷰:  2009/07/16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차우, 너더분한 현실에 웃음을 녹인 영화!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 10점
데이비드 예이츠
제작사 : 워너 브라더스사, 헤이데이 필름스    배급사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이런분들에게 추천 : 해리포터 시리즈를 독파하시고 영화의 구성하나하나 발견하기 좋아하시는 분들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 단회적으로 영화 보길 원하시는 분들, 쉽게 떠먹여주길 원하시는 분들.

관련 리뷰: 2009/07/18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시동만 걸다가 끝났다.




킹콩을 들다 - 10점
박건용
제작사 : RG엔터웍스, (주)씨엘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N.E.W.   All Rights Reserved.

이런분들에게 추천 : 펑펑 울고 싶으신 분들이나 너무도 고마운 스승님이 생각나는 분들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 한국영화의 신파를 싫어하는 분들이나 스포츠 영화의 역동성을 원하시는 분들

관련 리뷰: 2009/07/11 - [4)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킹콩을 들다.', 스승의 무게가 느껴지는 영화




해운대 - 10점
윤제균
제작사 : (주)JK픽쳐스, CJ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이런분들에게 추천 : 한국형 재난 영화라는 말이 끌리시는 분들이나 옵니버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
이런분들에게 비추천 : 기존 재난영화 스타일을 고수하시는 분들이나 확실한 기승전결을 원하시는 분들.


관련 리뷰 : 2009/07/22 - [1)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해운대, '한국형 재난영화'라기보단 '재난영화'






이 영화 기대된다.                                                                       

아직 개봉이 좀 멀었지만, 그래도 눈을 잡아 끄는 영화! 대략 한달 안에 개봉하는 영화들 중에서 뽑아봅니다.

오펀 : 천사의 비밀 - 10점
자우메 콜렛 세라
배급사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수입사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이 영화에 대한 스포일은 절대 금지! "부르스 윌리스가 귀신이다."라고 말하는 만큼~ 스포일을 지켜야 하는 영화! 하지만 때로는 낱낱이 까발려도 이 영화가 볼만한 가치를 높여주는 것은, 에스터 역을 연기한 '이사벨레 퓨어만'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생각도 드는 영화.

관련리뷰: 2009/07/28 - [1) 영화 재밌게 보기/리뷰] - '식스센스' 이후 최고의 반전! '오펀 : 천사의 비밀'


지.아이.조:전쟁의 서막 - 10점
스티븐 소머즈
제작사 : 파라마운트 픽쳐스   배급사 : CJ 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

이병헌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유명한 작품. 애초에 3편까지 계획되어 있고 이병헌도 계약이 마쳐진 상태라는 이 영화. 예고편을 볼 때는 상당히 '후렛쉬 맨'을 연상시키는 이들~ 정말 오락영화로는 만점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0억 - 10점
조민호
제작사 : (주)이든 픽쳐스, (주)스폰지 ENT   배급사 : 싸이더스 FNH   All Rights Reserved.

국내 최초로 서바이벌 방식의 영화. 그리고 그 서바이벌 방식에서 하나 둘 씩 죽음을 맞는 출연자들~ 필자가 언젠가는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마음만 먹고 있는 호주 퍼스를 배경으로 서바이벌 하는 이들의 모습에 왠지 모르게 흥미가 가지만, 아무래도 '신민아' 땜시 더 흥미가 ㅋ 

2009/08/08 - [2. 리뷰] - 10억, 외면하고 싶은 현실을 보고 싶은가?


퍼블릭 에너미 - 10점
마이클 만
배급사 : UPI 코리아   수입사 : UPI 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공공의 적? ㅋ 하지만 우리나라 공공의 적처럼 정말 경찰이 공공의 적을 박멸하기 위한 행동이 중점이라기보다는 이 영화 오히려 공공의 적이 시민들로부터 환영을 받으니 ~ 어허허~
크리스챤 베일과 조니 뎁 만으로도 이 영화 관심이 갑니다.

2009/08/15 - [2. 리뷰] - 조니뎁의 조니뎁에 의한 조니엡을 위한 영화, 퍼블릭 에너미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 - 10점
패트릭 타토풀로스
배급사,수입사 : 한국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주)   All Rights Reserved.

언더월드 시리즈 3편이군요. 그런데 이것은 오히려 최초의 이야기인 듯 합니다. 요즘에는 확실히 그런 영화들이 많은 듯~ 사건 벌여놓는 것보다 그 사건 이전의 이야기는 어땠을까?를 보여주는 재미? 하지만 오락영화로 성공할 수 있을지는 좀 미지수로 보입니다. 더 할 얘기가 있을까? 그래도 지난 시리즈를 보았기에 자연스럽게 눈이 가는 영화.


그럼 다들 무더운 여름 건승하시길!!


* 추천해주시면 안 잡아 먹지요~ ㅋ 좋은 하루되세요^-^
ad  여드름흉터 없애주는 라콘테 샘플을 드립니다., 잔주름 없애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