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나혼자산다 이국주 하차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윈윈인 이유.

반응형

 

이국주가 나혼자산다를 하차한다. 그리고 우리 결혼했어요에 슬리피 이국주가 합류한다. 이번 주 나혼자산다에서 이국주는 박정현의 무지개 라이브 시간에 청첩장을 돌렸다.

 

좋은 일로 인해서 나혼자산다를 하차하게 되었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바로 슬리피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출연하기로 한 것. 원래 이국주 슬리피는 나혼자산다에서 뜻밖의 캐미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었다.

 

 

이후에도 슬리피와 이국주는 왠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를 본 우결 제작진이 손을 내민것으로 보여진다. 이국주는 그래서 이번 주에 나혼자산다에서 마지막 방송을 보여주었는데 어떤 인삿말로 마무리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마무리된 것은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다.

 

이국주가 왜 그렇게 화장을 하는가 했는데 슬리피와의 만남이 목적이 아니라 프로필 사진을 새롭게 올리기 위해서 그런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끝내는 것은 좀 당황스럽기도 한 부분.

 

그래도 나혼자산다 1년을 넘게 있었던 이국주였는데 비록 앞에서 운을 떼기는 했지만 이렇게 끝내는 건가 싶기도 했다.

 

어쨌거나 이국주는 나혼자산다를 하차하고 슬리피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시작하게 된다. 이국주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나혼산을 나오는 그녀의 모습이 좀 아쉽게 느껴질수도 있겠지만, 생각해보면 윈윈이 될 것 같아 보인다. 우선 앞서 말한 것처럼 이국주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지 1년이 넘었던 시간.

 

어떤 예능 프로그램이던 간에 익숙해짐이 무서운 부분이 될 수 있다. 자칫하면 지루해짐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그녀가 나혼산을 1년을 나온 상황에서 새로운 인물로 교체해서 새롭게 활기를 불어넣는 작전을 시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마치 요즘에 나혼자산다가 무지개 라이브로 매주 새로운 인물로 화제성을 끌고 가는 것처럼 말이다.

 

 

그렇기에 이국주의 빈자리를 다른 새로운 인물로 고정을 채우게 되면 나혼자산다의 신선한 매력을 가져올 수 있다고 보여진다. 여기에 우리 결혼했어요의 슬리피 이국주 합류는 또 그 자체로 재미가 있어보인다.

 

이미 앞서 두 사람의 캐미가 빛났던 상황이기에 분명히 우결을 통해서 또 예상 못한 재미를 줄 수 있어 보이기 때문이다. 이국주의 하차가 아쉬움도 존재하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점에 있어서 서로간에 윈윈인 시간이라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