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이상우 김소연 열애, 간만에 환영받는 커플 소식.

반응형

이상우 김소연 열애, 간만에 환영받는 커플 소식.

 

이상우 김소연 열애소식이 전해졌다. 김소연의 소속사가 이를 인정했다고 하니 설이 아닌 확실한 열애라고 하겠다. 이상우 김소연은 열애로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특별히 이상우 김소연 열애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두 사람이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가 실제 연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간 드라마를 같이 한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생기면서 실제 연인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 이상우 김소연의 경우도 같은 상황인 것이다. 아무래도 배우들은 연기를 하는 동안만큼은 상대방을 사랑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하곤 하는데, 그러다보니 서로에게 많은 마음이 생긴게 아닌가 싶다.

 

어쨌거나 드라마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상우 김소연 열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환영을 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사실 스타들의 열애소식이 들리고 나면 댓글들을 통해서 어느 한 사람을 향한 악의적인 비난을 하는 일이 많이 있는데, 이상우 김소연 열애소식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두 사람의 열애를 반가워하는 상황.

 

물론 악플이 아에 없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환영받는 커플이 드물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아무래도 극중에서 이상우 김소연이 보여준 모습이 두 사람이 너무 잘어울린다고 느껴졌기에 이런 반응이 있는게 아닌가 싶다. 일단 이상우나 김소연이나 둘다 나이가 있는만큼 두 사람의 만남이 좋은 결실이 맺혀질 수 있기를 바라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