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나혼자산다 씨잼 헤이즈 비와이 듣보잡이라고? 어이없다.

반응형

나혼자산다 씨잼 헤이즈 비와이 듣보잡이라고? 어이없다.

 

나혼자산다 씨잼 헤이즈 비와이가 나온다고. 사진:mbc

 

나혼자산다에 헤이즈와 씨잼이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했다. 여기에 씨잼의 절친 비와이까지도 함께 한 상황이니 최근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준우승자를 mbc에서 본다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다.

 

원래 나 혼자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는 혼자살고 있는 연예인들의 라이프를 소개해주며 색다른 재미를 준다. 기존 멤버들이 보여주지 못하는 재미를 보여줄 수 있는게 무지개 라이브라, 개인적으로 기존 멤버들의 라이프를 보는 것도 좋지만 이런 무지개 라이브를 보는 것도 좋다.

 

 

그리고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씨잼과 헤이즈가 나오는 것이다. 그리고 씨잼의 친구 비와이까지. 벌써부터 이들의 나혼자산다 출연에 대해서 언론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고 또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몰려 있는 상황이다. 실검이 그 좋은 예라고 하겠다. 씨잼과 헤이즈 그리고 나혼자산다가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런 씨잼과 헤이즈 비와이를 향해서 듣보잡이라며 비하하는 소리를 들으면 어이가 없다. 어느새 대중문화에서 힙합은 결코 빠질 수 없는 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일반적인 아이돌 무대에서도 힙합은 존재한다. 그리고 그 문화는 무시할 수 없이 큰 상황.

 


나혼자산다 씨잼. 사진:mbc

 

자신이 모른다고 해서 과연 씨잼이나 비와이 헤이즈가 듣보잡이라고 불릴 수 있을까? 방송이 끝나면 실검을 장악하던 그들인데 말이다. 여기에 쇼미더머니5 비와이의 forever 공연 영상만 대략 146만건의 조회수와 무삭제판은 289만건의 조회수를 넘는다.

 

나혼자산다 씨잼 비와이. 사진:mbc

 

케이블임에도 불구하고 쇼미더머니5 시청률이 2.8%넘게 찍기도 했다. 지상파이자 한국방송인 kbs의 해피투게더가 현재 5%대다. 상황이 다윗과 골리앗 같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상황이라면, 과연 씨잼이나 비와이가 듣보잡이라고 무시를 당할일일까?

 

여기에 헤이즈 또한 여자래퍼로서 활동중에 있고 그녀가 나온 언프리티랩스타2는 2%에 가까운 시청률을 올리기도 했다. 여기에 그녀가 협업한 노래들이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기도 했다. 여기에 드라마 ost까지 참여하고 있는데 말이다. 이러한데 자신이 모른다고 듣보잡이 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