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캐스팅 오디션 결과 정리! (2015년1월18일&25일 k팝스타4 캐스팅오디션 결과정리)
k팝스타4 캐스팅에서 단연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가 빛이 났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심사위원들의 눈에 들어 합격한 이들이 있었으니 그 캐스팅 오디션 결과는 이렇습니다.
첫번째 무대. 이봉연 박혜수 '빗속에서'
박혜수의 경우에는 몸 상태가 최악이었다고 하네요. 어쨌거나 이봉연만 박진영의 선택을 받고, 박혜수는 최종 탈락했습니다.
두번째 무대. 지유민 서예안 'give it to me'
둘의 무대는 솔직히 재미있는 무대였습니다. 서예안의 경우는 확실히 매력적인 부분이 있네요. 지유민의 랩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양현석의 칭찬은 좀 오버스럽지 않나 싶습니다. 뭐 평소의 k팝스타가 심사에서 워낙 오버스럽기로 정평이 나 있지만 말이지요.
지유민은 박진영의 캐스팅을 받고, 서예안은 양현석의 캐스팅을 받았습니다.
세번째 무대. 남소현 '12월 32일'
남소현에게 안 좋은 설이 있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관심이 없어서 자세히 모르지만, 확인된 사실인가? 하는 생각은 듭니다. 만약 그런게 아니라면 정말 사람 마녀사냥한 꼴이니까요. 어쨌거나 12월 32일을 부르는데 있어서 초반에는 좀 괜찮았지만 후반부로 가면서 문제가 생기더군요.
결국 아무도 캐스팅하지 않습니다. k팝스타가 남소현에게는 상처뿐인 기억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네번째 무대 나수현 릴리 'bad girl good girl'
저는 왜 그렇게 릴리에게 심사위원들이 큰 관심을 가지는지 이해 못하겠습니다. 뭐 분명히 외모로 인해 나중에 연예인으로서 성공할 확률이 높지만 말이지요. 단순히 그런 것 때문에 심사위원들이 좋아하는지... 노래는 그닥 인정이 안 되네요. 어쨌거나 심사위원들은 너무너무 좋아하면서 서로 릴리를 데려가고 싶어합니다. 결과적으로는 릴리는 박진영이 데리가고 나수현은 양현석이 데려갑니다.
다섯번째 무대 정승환 박윤하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솔직히 이현우보다 잘 불렀습니다. 이현우 팬들에게는 기분 나쁜 말일지 몰라도. 둘이 보여준 무대는 k팝스타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가요무대였습니다. 박윤하의 목소리에 심사위원들이 왜 그토록 자지러졌는지 이해못했었는데 오늘 확실히 알겠더군요. 정승환의 경우도 워낙 안정적으로 잡아주니 둘의 무대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심사위원들이 오글거리는 심사평을 하지 않아도 확실히 시청자들은 다 아는 것 같습니다. 뭐가 좋은지 나쁜지 말이지요.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었으니 둘의 캐스팅이야 걱정할 게 없었는데요. 양현석이 우선 정승환을 데려간 것이 의외였습니다. 우선권이 있었는데 박윤하를 데려가지 않고 정승환을 데려간 이유는 yg에서 조금 모자란 부분을 보충해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박윤하는 다음 차례인 유희열이 데려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박진영이 순서상관없이 데려갈 수 있는 와일드카드를 사용하겠다면서 유희열로부터 박윤하를 데려갑니다. 유희열은 어이없어 하지만 규칙이라니 어쩔 수 없지요.
1월 25일 방송내용
여섯번째 무대. (확인못했네요.죄송)
일곱번째 무대 스파클링 걸스 매직 - 박진영이 캐스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기적이 아니라 연습량의 승리라는 k팝스타4 스파클링 걸스 매직 심사평과 캐스팅은?
여덟번째 무대 이설아 말을 건다(자작곡) - 캐스팅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k팝스타4 이설아 말을건다 심사평] 이설아 캐스팅 오디션 결과와 심사평은?
아홉번째 무대 에스더김 그레이스 신 케이티김 잊었니 - 그레이스 신(유희열), 에스더김(박진영), 케이티김(양현석)이 캐스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팀으로도 완벽했다는 k팝스타4 에스더김 그레이스신 케이티김 잊었니 심사평과 캐스팅오디션결과는?
열번째 무대 이진아 두근두근왈츠 - 유희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k팝스타4 이진아 두근두근왈츠 심사평&캐스팅결과는?] 유희열은 이진아 두근두근왈츠에게 왜 혹평을 했나?
결국 첫번째 캐스팅 오디션에서의 결과는 이렇습니다.
박진영 캐스팅 - 이봉연(빗속에서), 지유민(give it to me), 릴리(bad girl good girl), 박윤하(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스파클링 걸스(매직), 에스더김(잊었니)
양현석 캐스팅 - 서예안(give it to me), 나수현 (bad girl good girl), 정승환(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케이티김(잊었니)
유희열 캐스팅 - 이진아(두근두근왈츠), 그레이스신(잊었니)
정리하느라 고생했습니다. 여러분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참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