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승기, 나피디의 남자 이승기와 이서진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삼시세끼에 이승기가 온다. 삼시세끼 9회 예고편에서 이승기가 등장했다. 꽃누나 이후로 꽤나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하는 이승기. 꽃누나에 이어 또 다시 나피디의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이다. 이정도면 나피디의 남자라고 부를만하다.
이미 이승기와 나피디의 인연은 깊다. 1박2일에서 이승기를 국민호감으로 만들어버린 것이 나피디였고, 덕분에 나영석 피디 또한 사람들에게 그 이름을 알릴 수 있었으니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이 된다. 그 이승기가 다시 나영석 피디와 함께 꽃누나를 하면서 역시 나영석-이승기 라인의 막강함을 알려주었었다.
그런데 이번 나피디의 세번째 예능 삼시세끼에서는 꽃할배 시리즈의 대표라 할 수 있는 이서진과 1박2일의 대표라 할 수 있는 이승기가 함께 하는 것이다. 물론 이승기는 게스트이긴 하지만 말이다. 이승기와 이서진. 이 둘은 이미 1박2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적이 있다. 그때는 이승기가 mc측이었고, 이서진이 고정이었는데 이번에는 그 위치가 바뀐 상황이다.
어쨌꺼나 나피디의 예능에 있어서 항상 국민호감남으로 그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던 이서진과 이승기의 만남은 꽤나 흥미로울 수 밖에 없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다시 삼룡이로 돌아온 이승기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내게 된다.
예능에 있어서 이승기의 역할이 너무나도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기대가 되는 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다음주 삼시세끼는 역대 삼시세끼 중에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