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복면가왕 녹색어머니회 빅마마 이지영. 다시만난세계, 내게로 리뷰

반응형

 

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녹색어머니회 정체가 드러났다. 바로 빅마마 이지영. 그녀는 2라운드에서는 다시만난세계를 3라운드에서는 내게로를 불렀는데, 아쉽게도 레드마우스가 너무 강력한 탓이 3라운드로 만족해야만 했다. 그녀가 부른 노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본다.

 

우선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녹색어머니회는 홈쇼핑맨 이한철과 맞붙었다. 두 사람의 노래는 다 공교롭게도 걸그룹들의 노래. 시작은 홈쇼핑맨이었다. 파격적으로 레드벨벳의 빨간 맛을 골랐다. 정말 완전히 의외의 선곡이었다. 그런데 이런 류의 곡을 선택하면 미친 가창력으로 커버를 해주어야지만 곡을 선택한 것이 의미가 있는데, 사실 선곡만 반전이었지 가창력이 반전을 만들지는 않았다고 평을 하고 싶다.

 

 

오히려 약간의 아재력이 곡의 상큼도를 망친건 아닐런지... 그리고 공교롭게도 녹색어머니회의 노래도 아이돌 노래. 파격적인 선곡이었지만 문제는 가창력이 확실히 있다는 점에서 홈쇼핑맨과 비교가 되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역시 녹색어머니회도 소녀시대가 부르는 영한 감성과는 너무나도 대조가 되는 모습으로 소녀시대의 잔상을 지워버리기 힘들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선곡에 미스가 있었다고 말하고 싶었다.

 

결과는 녹색어머니회가 69대 30으로 승리. 그렇게 3라운드에 진출한 이지영은 이날 가왕의 자리에 올라간 레드마우스와 맞붙게 되었다. 레드마우스도 파격적인 선곡인 블랙핑크의 휘파람. 그리고 녹색어머니회는 장혜진의 내게로를 불렀다. 정말 노래의 FM이 무엇인지 보여주며 불렀지만, 원래 사람이라는게 그렇다. 아주 건강한 음식보다는 자극이 있는 음식을 더 선호하는 것. 충분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복면가왕 녹색어머니회이지만 예상 가능하다는 점이 문제였고 레드마우스는 그 반대의 모습이었다는 점이 흥미로웠다. 결국 65대 34으로 끝이 났다.

 

 

 

- 복면가왕 꿩 여자친구 엄지 자유시대 대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음오아예 리뷰.

 

-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선우정아? 휘파람 가왕된 이유.

 

반응형